


몇시간 전인 어제(20일) 한국시각으로 19시에 시작됐습니다. 수용인원은 3,700명
시작에 앞서 19일 대만공연에 대한 소속사의 공식영상(짧은) 입니다
인사말
현지 커버곡입니다
뷰티풀 몬스터
flexing on my ex
컴백에 포함될 곡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퍼피
i like it 과 so what 입니다
에이셉
영러브와 컴플렉스
런투유
like this
색안경
so bad
셋 리스트에 변화 없이 쭉 가는거 같은데, 투어가 3월까지 연장된 마당에 컴백은 언제 할지 궁금해지네요.
컴백을 2월에 강행할거라고 봤는데 이 분위기면 3월 투어에 신곡 넣기 뭐할수도 있고(타이틀이 다 같은 첫콘 틴프레시 투어)
어쨌든 저는 2월 컴백 기대합니다. 두번 컴백해도 연말에 나오기가 쉽지 않아요
지금 보다 더 붐업 좀 됐으면 합니다!!
저한테는 박남정씨가 대스타라서 그런가 봅니다.
이때는 영락없는 박남정 주니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