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개발한당 ·자전거당 ·방탄소년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바다건너당 ·여행을떠난당 ·육아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요리한당 ·AI당 ·덕질한당 ·임시소모임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클다방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X세대당 ·ADHD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바다)횟집들 난리 났네요.jpg 73

180
2023-02-18 16:45:40 수정일 : 2023-02-18 16:53:01 210.♡.104.130
쿠키맨

2023-02-18 16_38_28-???? ?? ???? ?? ???????? ??? ?? - Chrome.png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090318



하지만...


정부는 일본에 찍소리도 못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거의 손 놓고 있는 실정이죠.


====

관련 업계 근황:

[임정훈/대형기선저인망 조합장 : "정밀 (방사능 검사) 기계를 지금 정부에서 예산을 잡아 내려준다 합니다, 말로는. 그런데 실질적으로 지금 단 한 대도 내려온 적이 없고요."] 


오염수를 방류할 경우 우리 해역은 안전한지, 안전하지 않다면 어떤 대비책을 세울지, 정부가 아무런 설명이 없는 데 대해 답답해합니다.

 또, 수산업 피해가 현실화할 경우를 대비해 '어가 손실 보상금' 등 대책을 강구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입니다. 


[양정복/부산시수협 조합장 직무대행 : "그냥 눈 감고 아웅 하는 식으로 너희 그렇게 알고 있으라고 국민한테 선전포고처럼 들린단 말입니다. 국민을 안심시킬 수 있는 오염수 방류에 따른 어떤 대안을 국민한테 소상히 알리라 이겁니다."] 


오염수 방류에 대한 안전 대책을 마련해 달라는 시민들의 요구는 높아지고 있지만, 정부 정책은 현장의 목소리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


2찍 효능감..아주 그냥 대단 합니다.;

하긴 뭐 ..(생업이 아닌데도..)굳이 일본에 놀러 가는 분들도 많은데.. 

상관 없을려나요? 


어쨌든 이제 바다에서 나오는 것들은 멀리 해야겠네요..

쿠키맨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크롬확장앱 쿠키스트림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cookystream-manager/ffgaiddifghkcdkhjmgmmlgmdplnemfo?hl=ko&authuser=0

크롬확장앱 쿠키탭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EC%BF%A0%ED%82%A4%ED%83%AD%EA%B4%80%EB%A6%AC%EC%9E%90/ghgecjpngbcgilomnmakjpflpommdbmm?hl=ko&authuser=0

블로그
https://scv-life.tistory.com/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73]
중간보스
IP 222.♡.127.160
02-18 2023-02-18 16:47:11
·
민물횟집들 매출 늘어나겠네요
쿠키맨
IP 210.♡.104.130
02-18 2023-02-18 16:48:19
·
@중간보스님

이 댓글을 보고 제목을 수정하였습니다. ^^;
삭제 되었습니다.
보이는어두움
IP 175.♡.10.196
02-18 2023-02-18 17:35:18
·
@콩심었어님 구속 수사를 할꺼라고 설마 생각하진 않으시죠? 그런 나라는 이제 없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skytosky00
IP 112.♡.249.166
02-18 2023-02-18 16:55:19
·
@써바이님 광어 양식도 바닷물 끌어다가 쓴다고 했던거같아요 ㅡㅡ;
꿈꾸는이직러
IP 175.♡.107.95
02-18 2023-02-18 17:22:42
·
@jjinmandoo2님 당연히 그래야 수지타산이 맞죠...바닷물을 어떻게 대체할수 있겠습니까...
papi
IP 112.♡.249.98
02-18 2023-02-18 16:48:36
·
쓸 짤방이 너무 많습니다..
elpis
IP 220.♡.83.187
02-18 2023-02-18 21:04:40
·
@papi님 후쿠시마 원전 관광보내주고 싶네요.
metaljinie
IP 14.♡.200.150
02-18 2023-02-18 21:35:38
·
@papi님 이색긴 진짜 역대급 병진이에요.
PR1CE
IP 180.♡.72.240
02-18 2023-02-18 22:54:49
·
@papi님 혈압 오르네요 뼈속까지 골수 친일파
달콤한딸기쨈
IP 115.♡.195.188
02-18 2023-02-18 16:49:07
·
조만간 ‘먹어서 응원하자’… 나오나요?
레몬클로버
IP 106.♡.128.96
02-18 2023-02-18 16:49:27
·
개인적으로 어류야 그렇다쳐도 김이나 미역까지 못 먹는다는게 더 슬프네요.
mairoo
IP 182.♡.167.246
02-18 2023-02-18 16:50:16
·
@별세다님
김과 미역은 진짜 너무 치명적인데요;;;;
동주리
IP 211.♡.145.250
02-19 2023-02-19 00:47:07
·
@별세다님 전 완도쪽 미역만 먹는데 그나마 거긴 괜찮지 않을까요..?
기장 미역은 고리발전소때문에 찝찝해서 원래도 안먹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타이거밥
IP 61.♡.194.132
02-18 2023-02-18 16:52:32
·
이미 일본여행으로 먹어서 응원하는 사람들 천지 입니다...
베지밀B
IP 218.♡.130.23
02-19 2023-02-19 00:09:57
·
@타이거밥님 화이팅~
삭제 되었습니다.
돈컴즈
IP 117.♡.1.205
02-18 2023-02-18 16:53:28
·
이제 회도 끝이군요.
gelio
IP 116.♡.9.10
02-18 2023-02-18 16:53:51
·
그래도 뽑겠습니다..?
Channel Kim
IP 221.♡.198.236
02-18 2023-02-18 16:54:28
·
윤석열이가 하겠다는데.. 빨갱이들 다 잡아야죠..
기쁜맘으로
IP 116.♡.15.224
02-18 2023-02-18 16:54:36
·
국짐 정권은 늘 일본에게 아무말도 못하죠
삭제 되었습니다.
쿠키맨
IP 210.♡.104.130
02-18 2023-02-18 16:55:36
·
@Dufresne님

김 수출도 끝장 나지 않을까 싶네요 ㄷㄷ ㄷㄷ
skytosky00
IP 112.♡.249.166
02-18 2023-02-18 18:55:17
·
@Dufresne님 특히 육수내는데 가장 기본인 멸치 다시마가 젤 걱정입니다 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skytosky00
IP 112.♡.249.166
02-18 2023-02-18 19:36:30
·
@ZEROCOOL님 아고 고심이 많으시겠어요..
쿠키맨
IP 210.♡.104.130
02-18 2023-02-18 20:45:01
·
@ZEROCOOL님

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block51
IP 221.♡.7.168
02-18 2023-02-18 16:55:23
·
굥가 술상에 회 한상 매일 올려줘야죠
요
삭제 되었습니다.
PSPuser
IP 14.♡.83.242
02-18 2023-02-18 17:06:15
·
윤색기의 일본쉴드는 유명하죠
조상이 매국노라 그래서인지도요
nice05
IP 175.♡.18.168
02-18 2023-02-18 17:07:22
·
왜의 목적은 이걸 거라고 생각합니다.

방류 몇년 후 한국 근해와 일본 근해의 방사능 오염수치 조사 후,
일본의 해양 오염이 한국에 비해 특별히 높은 것은 아니다라고 발표......

해양오염의 내선일체화죠.
한스45
IP 110.♡.134.7
02-18 2023-02-18 17:08:08
·
일본 수입 식재료 현황자료를 찾고 있습니다. 설마 이런 것도 숨기려나요.
메밀소바
IP 175.♡.84.85
02-18 2023-02-18 17:09:27
·
이게 다 빨간당찍(2찍, 굥찍)들 때문입니다 좋빠가요 ㅎㅎ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Dr미스란디르
IP 210.♡.129.153
02-18 2023-02-18 17:20:06
·
1월 일본 방문 한국인 여행객 숫자가 56만입니다.

본토가서도 잘 먹어주는데 희석해서 먹은거에 뭐 큰 불만 없을겁니다.

아무래도 미래엔 방사능에 최적화된 인류로 진화하겠죠.
굥교육
IP 182.♡.176.36
02-18 2023-02-18 17:24:57
·
후쿠시마 터져도 방사능 안 나왔다고 하는 대통령이 뭘 하겠습니까
지금도 원자력 만세 하고 있는데요
클라우스
IP 175.♡.63.222
02-18 2023-02-18 17:35:31 / 수정일: 2023-02-18 17:36:46
·
검사해서 방사능 나오면 안 팔까요?
방사능 검출됐다는 뉴스 나오는 순간 다 망할텐데요
눈 가리고 아웅하는 식으로 기계 준대도 안 받을 거 같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구름빵
IP 220.♡.96.71
02-18 2023-02-18 17:57:58
·
한편으론 생각해보면 일본은 지난 대선에서 자기들에게 우호적이거나 복종하는 정권이 뽑히도록 얼마나 돈질을 했을까 진심 걱정됩니다.
가로도사
IP 223.♡.161.214
02-18 2023-02-18 17:59:45
·
앞으로 회는 광어(한국양식)만 먹어야겠습니다.
skytosky00
IP 112.♡.249.166
02-18 2023-02-18 18:57:23
·
@가로도사님 양식도 다 앞에 바닷물 끌어다가 씁니다 ㅠㅠ
skytosky00
IP 112.♡.249.166
02-18 2023-02-18 18:58:36
·
@가로도사님 그래서 제 주변지인도 아예 어종을 바꾸시더라고요.. 바닷물말고 민물(지하수)로 쓰는 물고기로요
밤괭
IP 39.♡.90.223
02-18 2023-02-18 18:03:16
·
우리가 흔히 길거리에서 사먹는 어묵(오뎅)도 원산지는 베트남산 등으로 표기되어 있지만 실제 후쿠시마 근해에서 잡히는 생선으로 어육을 가공하는 공장이 베트남에 있어서 그 어육을 우리나라로 수입을 해서 부산오뎅이니 이런 형태로 판매된다고 하던데... 대놓고 방사능 오염수를 배출한다면 답이 없다고 봅니다.
몽월랑
IP 118.♡.13.86
02-18 2023-02-18 18:06:36
·
사실 ㅎ히보가 김과 미역 그리고 전복이 더 위험하죠.
skytosky00
IP 112.♡.249.166
02-18 2023-02-18 18:59:58
·
@몽월랑님 육수내는 멸치 다시마 어쩔까요 ㅠㅠ 음식점들도 죄다 육수는 그걸로 낼껀데말이지요
송림1
IP 112.♡.179.141
02-18 2023-02-18 18:10:06
·
어민님들 걱정마세요~ 대통령실에 날마다 회 포장해서 택배보내면됩니다~
아츄특공대
IP 218.♡.41.121
02-18 2023-02-18 18:11:48
·
근데... 일본 애들은 자기들 나라 농수산물 검사는 제대로 하나요???
A1586
IP 211.♡.198.241
02-18 2023-02-18 18:12:12
·
해산물도 안먹고 일본산 음식도 안먹어야죠
WindBlade
IP 78.♡.144.164
02-18 2023-02-18 18:17:57
·
농담이 아니라 이제 해산물 먹으면 안됩니다.
dpfreak
IP 219.♡.14.110
02-18 2023-02-18 18:23:44
·
대통령 혼자 평행세계에 사는거 같아요...
MA징가
IP 124.♡.73.226
02-18 2023-02-18 18:26:47
·
좋빠가!!
Rabbitbunny
IP 106.♡.195.117
02-18 2023-02-18 18:28:28
·
한국에겐 진짜 위협하는 나라는 일본인데 다들 이 부분을 간과해요
_IU_
IP 211.♡.122.194
02-18 2023-02-18 18:45:06
·
방사능지처참하내요
꼬따라슈
IP 122.♡.194.2
02-18 2023-02-18 18:45:58
·
이웃입니다. 방사능도 함께 해야죠!!
Oxygen
IP 222.♡.234.106
02-18 2023-02-18 18:55:03
·
도다리, 참지만 그럴까요?! 어업은 끝장이죠.
굥멧돼지 멱을 그냥..
송송아비
IP 223.♡.178.252
02-18 2023-02-18 19:17:46
·
소금이 젤 큰문제죠
된장 고추장 간장은 기본이고 모든 음식에 들어가는데
요
그다음 다시마 멸치 없이 육수를 흑흑
skytosky00
IP 112.♡.249.166
02-18 2023-02-18 19:40:16
·
@송송아비님 소금은 진짜 생각 못했는데… 그러고보니 김치 된장 고추장 간장 다 들어가네요…어흑
papi
IP 112.♡.249.98
02-18 2023-02-18 21:41:29
·
@송송아비님
이제 바다가 아닌 광산에서 캐낸 소금이 가장 선호될 것 같습니다.. (다 수입산이 되지 않을까 싶지만요...)
바다를꿈꾸는강물
IP 125.♡.121.117
02-18 2023-02-18 19:25:49
·
횟집만 문제가 아니죠. 고등어도 그렇고 미역도 김도 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talataIa
IP 211.♡.205.87
02-18 2023-02-18 19:40:22
·
정부는 뭐하냐 쫌
dellcasio
IP 118.♡.89.57
02-18 2023-02-18 19:50:36
·
수산 업계는 하루빨리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합니다.
이리가요
IP 61.♡.11.73
02-18 2023-02-18 20:10:42
·
먹어도 별 상관없을텐데요. 동해쪽으로 방류하는게 아니라 태평양쪽인데 지구상의 물 전체에 희석된게 들어오잖아요.
삼사미우
IP 106.♡.131.147
02-18 2023-02-18 20:14:35
·
인터뷰하시는분 몇찍일까여 ㅋㅋㅋㅋ
불꽃투혼
IP 1.♡.83.213
02-18 2023-02-18 20:19:32
·
강원도쪽 가보세요. 다들 석열이 좋아서 환호하는 사람들이에요
어민들도 마찬가지구요

걍 당신네들 발등 당신네들이 찍었다 생각하고
즐기세요. 아시죠 ? 그것도 인생의 좋은 경험입니다.
제주의푸른밤
IP 59.♡.188.12
02-18 2023-02-18 20:36:41 / 수정일: 2023-02-18 20:36:50
·
대선 전부터 스포를 그렇게 했는데 왜 찍어서....
진짜 전 1년뒤 부터 우리나라 근해에서 나는건 최대한 안먹을거에요.
일단 회부터 끊을겁니다...
짱구원조
IP 115.♡.199.98
02-18 2023-02-18 20:40:06
·
윤석열이 방사능없단다..친일국힘당..
그냥..쳐 먹으랜다..2찍들요
제발좀!!!
IP 119.♡.198.178
02-18 2023-02-18 20:43:57
·
저도 안 먹을려고요... 횟집은 사실상 끝이죠.. 방류 막아야돼요.
큰성님
IP 117.♡.1.31
02-18 2023-02-18 21:16:25
·
경상도와 강원도 그리고 노인과 일베가 만든 지옥이죠..
중무장
IP 211.♡.77.2
02-19 2023-02-19 14:31:18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6773921CLIEN
비씨카드
IP 175.♡.42.76
02-18 2023-02-18 21:17:26
·
아... 몇십년후 진화한 인간 모습이 기괴한건 후쿠시마 때문에 변형되서 그럴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스마트폰 때문에 거북목이 되는건 좀 아닌거 같고요...
표상의세계
IP 27.♡.251.102
02-18 2023-02-18 21:29:57
·
라면에도 미역류가 들어가는데 어쩌나… 암준비해야겠네여
삭제 되었습니다.
zase
IP 211.♡.5.249
02-18 2023-02-18 21:37:37
·
정말이지 모지리 때문에
이게 몬날리입니까?
정말이지 4년더 남았네요
LanBus
IP 119.♡.217.17
02-18 2023-02-18 21:45:08
·
강원도 어느지역 폭설 내리면 바닷물 끌어다 재설작업한다던데............. 이제 도로에서 방사능 나오나요;;;
애니버튼
IP 58.♡.39.228
02-18 2023-02-18 21:45:28
·
뽑았으면 댓가를 치뤄야죠.
남로군정서
IP 175.♡.230.24
02-18 2023-02-18 22:35:31
·
안먹으면 그만이지요.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가을이지
IP 211.♡.195.24
02-18 2023-02-18 23:21:22
·
일제 강점기에 3.1운동이 얼마나 기적같은 일이었는지 요새 실감합니다. 그때도 2찍들과 매국노 집단들이 지금이랑 비슷한 비율로 있었을 거라서요. ㅜ ㅜ
소피루비루비
IP 221.♡.57.125
02-18 2023-02-18 23:26:04
·
노르웨이고등어 연어 이런것도 문제될까요? 아...회는 이제 진짜 끝입니다. 해조류도요..ㅜㅜ
h_____ h
IP 223.♡.212.251
02-19 2023-02-19 00:08:04
·
문재인때도 찍소리 말도 못하고 그냥 방출시켰는데 이제와서 난리난 것처럼 하네요
쿠키맨
IP 182.♡.221.237
02-19 2023-02-19 01:53:38 / 수정일: 2023-02-19 02:00:00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889767?po=0&sk=title&sv=graf&groupCd=&pt=0CLIEN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