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이 당대표가 되고난 직후 입니다..
자꾸 이상한 모지리들이 조국 교수님 때문이라고 하는데..
조국 교수님 그렇게 당하시고 난 이후에
민주당은 180석 가까이 총선에서 압승을 합니다..
이낙연이 당 대표 되고 난 이후 ..
180석 가까이 의석을 가진 민주당은..
무쌍을 휘두르면서 개혁입법을 처리할 수 있었음에도..
아무것도 안해요..
그러니 그때부터 맨날 당하고 있죠..
이낙연은 용서가 안됩니다..
자꾸 이상한 모지리들이 조국 교수님 때문이라고 하는데..
조국 교수님 그렇게 당하시고 난 이후에
민주당은 180석 가까이 총선에서 압승을 합니다..
이낙연이 당 대표 되고 난 이후 ..
180석 가까이 의석을 가진 민주당은..
무쌍을 휘두르면서 개혁입법을 처리할 수 있었음에도..
아무것도 안해요..
그러니 그때부터 맨날 당하고 있죠..
이낙연은 용서가 안됩니다..
왜 저 역적이 왜 저 자리에, 총리까지 있게 됐을까요?
저는 아직까지도 이 물음표가 해결이 안 됩니다.
언더커버 밀정.. 부일매국노 같은 반역자들이 너무 많네요..
정말 그런 사람들이 지천에 깔렸는데도 문프가 이뤄낸 수많은 업적일.. 정말이지.. 최고의 대통령이셨습니다.
‘등신 대‘도 아니고 말이죠.
팩트체크부터가 안되는 놈들이랑 말이 통할리가 없으니 정상적인 사람들만 답답할뿐이죠...
대표일 땐 자기 세력 만드는데만 힘을 쏟았고
대선 후보 떨어진 후에도 대선 승리를 위해 노력하지 않았고
대선 후 도미하면서 안철수를 생각나게 했고..
암튼 지금 민주당을 보면 이해가 안가는 부분은 다 저 양반이 뒤에 있다고 봐야하지 않을까 싶은 정도입니다.
역대급 성과인 대장동을 MB일보 통해서
이재명이 해먹은걸로 둔갑시킨걸로 추정되는
대선패배에도 지분이 크죠
이낙연 = 동아일보 출신
윤영찬 = 동아일보 출신
개인적으로 모 세력이 단체로 들러 붙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식으로 튀는 건 일반적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저두 인정해요~!!
문대통령덕을보며 미사여구만 쏟아내던 기회주의자 이나견이를 우리는 제대로 못본것이구요
다시 돌아가도 그렇게 표를 줬을 겁니다.
저두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278104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365602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395790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489337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655766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889767CLIEN
보수표도 모으려면 암것도 안해야 하니까요
그래서 명과 박을 사면제안한것입니다
지긋지긋한
MBC 출신 인사들 더불어 민주정당 으로 영입 되는 ..
그러한 꼴을 언제까지 봐야만 하는 건지 ...
그들이 국회 들어와서 언론개혁에
앞장서길 했나요?(KBS 출신 기레기 새끼들)
그냥 두면 벌레들만 꼬이고
그 존재자체가 사람들에게 민폐이니
빨리 태워 없애야겠죠.
김종민 그 개객끼 만 봐도.. 언론계 인사들 영입 공천절대 반대입니다..
이낙엽 그 쓰레기는 더 말할 것 도 없고요........
한동훈 윤석열이 문재인 정권 탓 하는걸 욕할 자격은 없어보이네요.
이낙연이 문제가 있었던 것은 사실입니다만 2021년5월에 송영길한테 대표직을 넘겨줬습니다.
작년도 아니고 제작년 문재인 정권 때고, 윤석열이 당선되기 1년 전입니다.
당선된지 1년도 안된 윤석열한테는 문정부 탓 좀 그만하라더니, 여긴 아직도 당대표 내려놓은지 2년 가까이 된 낙지탓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게 윤석열 정권이 하는 짓거리와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네요. 내로남불이지 싶네요.
180석으로 무쌍을 휘두르며 개혁입법을 할 수 있었다? 죄송하지만 그 국회 의석 수 지금도 그대로입니다만? 총선 하려면 아직 두달이 남았네요.
개혁 하려고 하면 낙지 나간 이후부터 하고도 남았을 시간 아닙니까? 심지어 그땐 대통령이 문통이었죠. 이젠 현실적인 문제를 찾아야 되는데 아직도 낙지 탓이나 히고 있눈건 전혀 도움이 안 된다고 생각하네요.
박범계가 마지막 윤석열 검총을 살려둔게 화근이고요.
공정/정의/평등을 내세운 문정부의 민정 수석이었으면서 본인 가족 문제로 문정권=불공정의 이미지를 씌워지게 한 조국에게도 잘못이 아예 없다곤 할 수 없고요.
성역없는 수사를 한 검총에게 법무부 장관 권한을 이용해 탄압하는 그림을 만들어버린 추미애, 아들 휴가문제 등으로 자유롭지 못하고요.
결국 이게 다 짬뽕이 되어서 여론 조사 내내 윤석열이 이겼던거 아닌가요.
윤석열이 되길 바라기보단 이재명이 되는걸 막아야 한다, or 정권 교체를 해야된다. 등의 여론이 커졌죠.
이걸 단순히 이낙연 한 명에게 모든 책임을 전가하는건 윤석열이 하는거랑 다를 바가 없는겁니다,
문재인때 친문기업으로 구설수가 있더군요.
그런데 그 계열사 대표가 이낙연 동생이 되고부터 있었던 일.
저는 이걸 보고 이낙연이 이상하다 생각했습니다.
확실히 이낙연은 민주당 이득되는 자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김진표도 만만찮을 테고요.
앞으로 국회의장 기명투표하고 책임 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