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유율은 저렇게 나오는데, 윈11 10퍼는 그래도 종종보이는데 윈7 10퍼는 거의 안보이더군요.
xp는 너무 오래되었고
그나마 현역으로 쓸만한 마지막 os 마지노선이 윈7 이었던거 같은데
마소가 하도 공짜로 윈7에서 윈10으로 올려준게 컸는지..
요즘은 컴 이런거 거의 모르는 친구들 노트북이나, 하다못해 공공기관 pc에서도
윈도우 7 깔려있는걸 본적이 거의 없네요..
점유율은 저렇게 나오는데, 윈11 10퍼는 그래도 종종보이는데 윈7 10퍼는 거의 안보이더군요.
xp는 너무 오래되었고
그나마 현역으로 쓸만한 마지막 os 마지노선이 윈7 이었던거 같은데
마소가 하도 공짜로 윈7에서 윈10으로 올려준게 컸는지..
요즘은 컴 이런거 거의 모르는 친구들 노트북이나, 하다못해 공공기관 pc에서도
윈도우 7 깔려있는걸 본적이 거의 없네요..
읜7 제품키 인데 윈10 에서 그대로 되더라고요...
산업용으로 XP는 그나마 최신(?)장비이고, 아직도 Dos에 8" 5.25" 3.5" 플로피드스크까지 쓰는 장비도 있어요
윈도우7에 최신 USB 드라이버가 없어서 발생하는 것입니다.
컴퓨터들은 업그레이드 되었을 것이고 설치 불편한 윈도우7을 설치할 이유가 없어진 것이죠.
윈도우 XP는 설치해도 최신 브라우저가 설치가 안되더군요. 구형 브라우저로 인터넷하면 사이트가 글자들이 깨져서 나와요.
차량무게 측정하는 계근대 전용컴 입니다
그래서 업데이트 포함된 튜닝 시디로 설치해서 정품키로 설치하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