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맨님 GM에서는 오히려 계속 생산 중단하려고 했어요.. 심지어 발표까지 했었죠... 언제까지 생산하고 단종한다고..
근데 반발이 여기저기서 나와서.. 정부에서 어쩔수 없이 이런저런 규재 제외해줄테니 생산좀 해달라고 해서 억지로 계속 이어오고있는 중입니다.
라보, 다마스 생산중단 이라고 검색하면 예전 기사들 많이 나올꺼에요
삭제 되었습니다.
시간의강
IP 59.♡.97.204
06-23
2019-06-23 15:03:51
·
저거 회사차로 몰아봤는데
저거 타면 어떤 차도 다 좋아보압니다.
그리고 사고나면 그냥 죽는게 낫겠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CHILD
IP 180.♡.175.212
06-23
2019-06-23 15:04:13
·
싸게 짐 많이 좋긴 한데, 고속도로는 금지시켜야 하지 않나 싶어요 안전기준 한참 못미칠텐데
IP 112.♡.176.169
06-23
2019-06-23 15:06:42
·
요새도 일할때 매일 타는 차입니다. 참고로 라보나 다마스 수동 운전 마스터하면 현존하는 모든 수동차를 오토미션 처럼 수월하게 운전할수 있습니다
예전 군대 다녀와 컴터 가게 일할때 탔었는데 상태 안좋은걸로 받아서 탔지만 양쪽 사이드미러 고정하는장치가 고장나서 50넘으면 자동으로 접히더군요 ㅋㅋㅋ 실리콘으로 고정해도 또 그러고 운전석 유리는 반이상 내리면 떨어져서 반절밖에 못 열고 그랬습니다 에어컨은 당연히 없었고요 ㅋ
그런 관점이라면 이 차는 진작에 판매금지 해야 하는 차인데 말이에요. 물론 포터 봉고 도 포함
판매금지당해서
중고차가 신차보다 비싸고 그러다가
항의때문에 다시 보류된걸로 기억해요.
파워핸들은 꿈에도 못꾸는..
골목길 세탁소 등등
다마스보단 레이밴이 훨씬 나을텐데 말이죠
운송하시는분 옆자리에 타봤는데...
일단 차가 안나갑니다. 앞으로...
근데 안가는게 맞는것 같기도 합니다.
좀만 더 빠르면 왠지 브레이크 잡으면 뒤집어 질것만 같아서...
단지 짐이 덜 들어갈뿐
어마어마한게 남을겁니다
그런데도 다마스를 회사가 소상공인을 위해서 남는것도 없이 판다 라는 이미지가 있더라구요
같은 차종은 변화없이 30년 가까이 생산하면 생산비도 어마어마하게 낮아졌을텐데
생계형 타령하느라 안전 놓친 케이스죠.
소상공인들을 위해서 쉐보레가 적자보면서 파는거라고?
근데 반발이 여기저기서 나와서.. 정부에서 어쩔수 없이 이런저런 규재 제외해줄테니 생산좀 해달라고 해서 억지로 계속 이어오고있는 중입니다.
라보, 다마스 생산중단 이라고 검색하면 예전 기사들 많이 나올꺼에요
저거 타면 어떤 차도 다 좋아보압니다.
그리고 사고나면 그냥 죽는게 낫겠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생계는 살아야 지키는건데 ...
안전관련된 생계형은 입밖으로 내면 때려야해요..
일단 공간의 활용성도 그렇고..
레이밴은 스펙상 최대 적재량 250kg
다마스는 스펙상 400kg
근데 이거뿐만이 아니라.. 레이같은 경우 과적하면 구조상 승용차용 후륜 토션빔을 가지고있기때문에 무거운것(=쉽게말해 과적..) 실고 다니면 차량 금방 망가집니다.
다마스는 화물차용 판스프링 서스펜션.... 뭐 원래 포터도 1톤짜리지만.. 다들 과적해서 다니는...
하면 안되지만 과적들을 할수 있다라는 장점(;;;)도 있죠..
여름에 쪄죽고 겨울에는 찬바람 다들어와서
추워 디질거 같아요
아니면 차에서 타는 냄새와 함께 연기가 막.....
고속도로에서 80이상 안 밟아지고, 과속턱을 넘을땐 날아가는줄 알았어요. 핸들도 파워핸들이 아니라서 무자게 힘들었고, 특히 오르막길에서 신호대기로 서버리면 땀이 줄줄 났어요. 못치고 올라갈꺼 같아서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