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1. 정보를 공유하지 않는다
2. 학습능력이 떨어진다
3. 권한은 주지 않고 마이크로매니징한다
4. 어제와 오늘의 말이 다르다
5. 공감 능력이 떨어진다
6. 팀원들이 한 일을 자신이 한 일처럼 포장한다
===================
6번 빼고,
1~5번 전부 지금 회사 대표와 완전 판박이네요.
내용 읽어보면 '이거 뭐지,.. 인터뷰했나' 싶을 정도로 ㄷㄷ
결론: 나는 이렇게 되지 말자. 폰에 넣어 두고 매일 보려고요.
출처: ㅍㅍㅅㅅ, https://ppss.kr/archives/195591
내 마음이 남과 같지 않다는게 참...
그래도 개인적으로 스티븐 잡스 빙의한 리더만 아니면 그래도 견딜만은 합니다.
헷 진짜 망함 ㅋ
점점 학습능력이 떨어져갑니다.
팀장하기 싫은데 왜 자꾸 시키는지~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