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에 구입한 백비트 903+ 충전 안되는 문제로 2014년에 교환받았습니다.
교환 이후로 문제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얼마전에 분실했다가 되찾아보니 충전기 꼽았을 때 충전이 안되고 붉은색 등이 점등되는 문제가 생겨 AS 받으려고 전화통화했는데,
수리는 할 수 없답니다. 자기들이 1:1 맞교환만 해줬는데, 단종된 제품이라 수리는 안된다고 하네요.
새제품을 구입하라는 말만 반복하다가 벽을 마주한 느낌이 들어서 전화를 끊었습니다.
플랜트로닉스 고장나면 수리 안되고 새로 구입해야한데요.
조심해서 사용하셔야겠어요.
새제품 할인해준다길래 사려고 했더니 인터넷 최저가 보다도 비싸고 그래서 그냥 버렸습니다.
ㅡ.ㅡ;
얘네도 어차피 수리는 안된다고 하는데 그래도 자사 다른 제품 구매한다고 하면 50% 할인은 해준다길래 그렇게 넘어가려고요.
9월에 변경되었군요 -0-;;;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news&wr_id=2225609CLIEN
와.. 그럼 진짜 보스로 갈 필요도 없어지는거군요;;;
저는 백비트고 다쓰고 qy11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