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자주 가는 주식카톡방, 대학 동문 텔레방 등등에서 동시다발적으로
“공산당이네, 삼전하닉 폭락 이유가 여깄네“ “민간기업 투자를 대통령이 방향설정하는게 맞냐” 등등으로 공격이 이루어집니다.
아마 다음 총선 대선용 공격이겠죠.
예전에 문 정권때 부동산 관련 수석이나 장관의 발언 공격당한 게 데자뷰로 떠오릅니다. 아주 흡사한 공격행태예요.
갑갑합니다.
제가 자주 가는 주식카톡방, 대학 동문 텔레방 등등에서 동시다발적으로
“공산당이네, 삼전하닉 폭락 이유가 여깄네“ “민간기업 투자를 대통령이 방향설정하는게 맞냐” 등등으로 공격이 이루어집니다.
아마 다음 총선 대선용 공격이겠죠.
예전에 문 정권때 부동산 관련 수석이나 장관의 발언 공격당한 게 데자뷰로 떠오릅니다. 아주 흡사한 공격행태예요.
갑갑합니다.
설득력을 갖기 힘들죠
그들만의 질투로 끝날겁니다
미.일이 반도체 산업 육성 할 때 윤정부는 전략도 없이 미.일회사 합병건에 SK하이닉스 압박 종용이나 하고 미 해외투자로 퍼주기나 했었죠
반도체벨트는 그 이전인 문재인정권 시절 전국 지자체들의 치열한 유치전 끝에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용인에 유치했던 겁니다
호남권은 그 시절 유치전조차 참가 하지 않았어요 용인도 반도체 기업 불황으로 유치전 이후 수년 이상 지나서야 착공 된 것 이구요
장관이 헛소리하는 건 진짜 헛소리입니다.
빌미 좀 주지마셔야죠.
왜 자꾸 장관이 자기 정치를 하려고 한답니까?
그리고 다음은 대구, 부울경 쪽으로 더 큰 투자가 있길 바랍니다. 궁극적으로 남쪽으로 돈 흐름이 더 내려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같네요. 경제적 이해관계가 없을때는 영남에서 민주당 찍을수도 호남에서 국힘 찍을수도 있었는데
반도체라는 이해 관계가 생기면서 서로 양보 못한다고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