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가 당연히 친문세력 욕하는 거 당연한거 아닌가요? 부동산 정책 실패하고, 2030 지지율 싹 다 날려먹도록 성별갈라치기 주도하고, 그러면서 지지자들은 문재인 정권 태평성대였다고 찬양 일색하면서 잘못된 거 비판하면 일베몰이했고, 국민들의 정권 실망감 때문에 윤석열 정권 들어서는데 크게 공헌해놓고 책임 회피했고, 당 체질 개선 성공해서 총선과 대선 승리해서 민주당이 정권 잡으니까 이제 와서 지분 내놓으라고 계속 압박하는거 보고 있는걸 다들 지켜보고 있습니다. 정통 코어지지층들은 친문 욕하는거 당연한거 아닌가요?
중수가 되고싶은 초보
IP 211.♡.122.164
10:26
2026-06-28 10:26:51
·
@devjinse님 정치신세계 같은 친문을 욕하지 문재인대통령은 욕 안하죠. 막히는게 보였거든요.
욘어
IP 14.♡.64.132
10:34
2026-06-28 10:34:34
·
@devjinse님근데 윤석열이 검찰폐단의 끝판왕인데 수사권 남겨두자고 하는거 보면 이해가 안가요
이재명?
민주당?
지금 자칭 코어 규모가 그리 크지도 않아 보이고, 지금 오히려 그 코어라는 지지자들이 이재명 대통령 조롱 하명서 비토 중인데, 한숨만 나옵니다.
이 코어는 아무리 봐도 민주당내 문재인 코어 지지층이지 전체를 아우른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결국 이재명 대통령은 성과로 보여주고 해낼겁니다. 솔직한 심정으로 지금 이 코어 지지층은 조혁당으로 갔으면 해요.
커뮤나 유툽이나 댓글이 어떻게 절대 다수입니까?
민주화운동의 코어?
민주당의 코어?
노무현의 코어?
이재명의 코어?
이들간에는 교집합도 있지만 여집합도 있죠.
부동산 정책 실패하고, 2030 지지율 싹 다 날려먹도록 성별갈라치기 주도하고,
그러면서 지지자들은 문재인 정권 태평성대였다고 찬양 일색하면서 잘못된 거 비판하면 일베몰이했고,
국민들의 정권 실망감 때문에 윤석열 정권 들어서는데 크게 공헌해놓고 책임 회피했고,
당 체질 개선 성공해서 총선과 대선 승리해서 민주당이 정권 잡으니까
이제 와서 지분 내놓으라고 계속 압박하는거 보고 있는걸 다들 지켜보고 있습니다.
정통 코어지지층들은 친문 욕하는거 당연한거 아닌가요?
막히는게 보였거든요.
일반인들 생각하면 수사권 남겨놔야죠 ㅠ
근데...이렇게 대충 일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