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보냅니다. 그리고 늘 궁금했던 건데 유시민은 민주당 당원도 아니고 당적도 없는 사람이 왜 당의일에 감뇌라 배놔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EX필명 : 바오 파란당/노무현愛/키움히어로스/가츠동/느리게살기
그런데 그 8년도 본인이 첨부터 민주당으로 가입신청해서 들어가서 민주당적을 가지신건가요?
민주당적은 오랜 기간 가지셨지만 외부 정당에서 시작해서 합당을 통해서 민주당적을 가진 기억만 있어서요
나머진 진보신당계열에서 계셨던걸로 알고 있지만요
어이없는 말입니다.
검경 수사권 완전분리
1일1표 주장하는
계파정치 타파하는 기존 코어 지지층을 말하는건데
저런식으로 엉터리 논리로 유시민을 공격하네요
신인규 같이 이재명 욕했던 사람들
이승만 찬양했단 이언주 같은애들이 유시민을 공격하는것은 아무말도 안하면서
노대통령이 민주당에서 열린우리당 창당하자 합류했습니다.
유시민이 동교동계 입주자들한테 허락 받고 민주당 들어왔냐고 하는데
새로 만든 열린우리당 집에 정당하게 입주권 사서 들어오신 분이에요.
누누히 말하지만 용역써서 남의집 재개발 할 생각 말고 그렇게 중도보수당 만들고 싶으면
따로 집을 만드셔서 떳떳하게 국민의 심판 받으세요.
님 글도 망한 거 아닌가요?
유시민이 완벽한 사람은 아니고 흠도 많지만…
가만 보면 유시민을 공격하는 사람들은 뭔가 긁혀 있어요.
일종의 자격지심이랄까요?
유시민= 노무현 이라는 말이 아님.
그 누구보다 민주진영에서 고생하고 힘들 때마다 정국을 분석해주고 고생했음. 그런 사람을 비난한다고? 실수 할때도 있고 서로 생각이 다를 수는 있어도 문조털래유 라고 지칭하며 욕하는 사람들은 지능이 의심될 뿐임
6/12-19: 1/일
22-23: 3/일
24-26: 4~5/일
27: 8/일
주제는 거의 전부 김어준,유시민 비판으로 보이네요.
전생의 원한 꼭 푸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돈 아닐까요? 머니??
핑크 플로이드가 부릅니다, Mo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