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은 욕한 적 없다고요? 본인 양심을 걸고 욕한 적이 없다면 아래 영상을 보시고 현 상황과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com/shorts/AiiaF7pRUGM?si=RSm2QB87VDEMNIKp
노무현이건, 이재명이건, 문재인이건 간에 전부 공복 이었습니다.
쉽게 이야기 하면 우리가 내는 세금으로 계약하는 5년 짜리 임시직.
못하는 것은 욕할수 도 있고, 잘 하는 것은 칭찬할 수도 있지 않나요?
이재명대통령은 노무현대통령의 후광을 입어야만 버텨낼 만큼 약한 분이 아니에요.
이재명 대통령 본인의 업적으로 평가받으실 분입니다.
자꾸 이재명 대통령을 창피하게 만들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