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게 설치한...4k모니터
으아....하아...모니터를 4k 120hz으로 업그레이드했는데
120hz가 안 뜨고 깜빡입니다.
.
어라? 싶어서 이것저것 30분째 삽질하다가 설마? 하고
내장VGA인 5600G로 잡아주니
3840 2160 120HZ 뙇! 하고 잘 뜨네요...
외장vga는 rx570 8G였는데...이제 놓아주어야 하나봅니다
HDMI도 HDMI지만 이젠 전기만 먹는...ㅣ요물....
4060이 그렇게 산뜻하다던데....금융치료 제대로 받는 중 입니다.
게임도 안 하고 그나마 하는 건 유투브랑 엑셀 정도인데..ㅠ_ㅠ
RX570 장터에 내 놓으면 팔리긴 할까요...
4K 120HZ 들이시고 RX 570을 노동시키시다니
570이 주인을 원망했을거 같습니다
시원하게 5080가시죠
5070TI 이상되어야 가메 120hz 근처 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파워도 딸리네 ;;;
작년에산 맥북이랑 아이패드까지 제발 10년은 쓰고 싶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