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60627115031811
민주진보 진영의 시민들이라면 데일리안이 어떤데 인줄 아실겁니다. 조중동도 한수접는 극우매체이죠.
이 기사에 혹해서 반응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먼저 다스뵈이다를 시청해보시기를 권유합니다.
유시민의 이재명 대통령에 대한 비판도 있으나 전반적으로 이재명 대통령에 대한 기본적인 애정과 지지가 깔려 있었습니다.
https://v.daum.net/v/20260627115031811
민주진보 진영의 시민들이라면 데일리안이 어떤데 인줄 아실겁니다. 조중동도 한수접는 극우매체이죠.
이 기사에 혹해서 반응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먼저 다스뵈이다를 시청해보시기를 권유합니다.
유시민의 이재명 대통령에 대한 비판도 있으나 전반적으로 이재명 대통령에 대한 기본적인 애정과 지지가 깔려 있었습니다.
제가 느끼기엔 애정에서 오는 걱정의 얘기로 느꼈습니다
이 정도도 못 받아들이면 지금까지 말도 안 되는 인사 받아들인 건 진짜 설명이 안 되는 거죠?
아니면 아첨꾼만 받아들인 것이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