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은 똑바로 하셔야죠.
원래 증축을 하거나 재건축을 하거나 상관 없었잖아요.
"재건축을 하더라도 친문이 중심이 되어서 해야지! "
이게 안되서 지금 저렇게 뿔난거 아닌가요?
시대에 뒤떨어져가는 과거 운동권 출신들이
인제 이재명 새 시대에 뒤쳐져서 밀려나는 기득권 세력들의 최후의 발악이라고 밖에 안보입니다.
그렇게 민주당을 사랑하고 본인들의 정치가 맞다고 하시는데
왜 20년동안의 정치가 이재명 정부 1년 정치보다 못했던 걸까요?
민주당 정통성 따지면서 허구헌날 우리동지!! 이러고 자빠졌으니까
대중들이 점점 멀어지는겁니다.
정치는 국민을 위해서 하는거지 특정 세력의 기득권을 위해서 하는게 아니죠.
조국 때 부터 헛소리를 하시더니 최후의 발악이라고 마구 난사를 하시는데
저질스러운 단어를 내 뱉을 때마다 본인 지지자들은 통쾌하다 생각할테지만
대중들도 그렇게 생각을 할까요? 본인 말이 본인 목을 죄일 겁니다.
말대로면 망한 사람한테 왜그리 집착을 하는지 원..
헛소리 하는건 글쓴이 같은데요
쓰시는 단어가 아주 그냥.....같으셔요.
사용하는 단어들이 참 저급하군요...
그리고, 과거 운동권에서 노력하신 분들 덕분에 자유가 더 빨리온 것이기에 운동권 출신들을 비하하면 안된다는 것도 조언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