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에 노무현의 개인기가 바뀌나요?
때와 장소에 따라서 평가도 바뀌어야 한다고 하시는건 아니시겠죠?
젊은 사람들이 본인의 의견에 반박을 하니까 촉법 평론가라고 비하하고 천하고 상스럽다니..
아니 본인도 문재인 대통령 한테 받은 선물 자랑하셨잖아요.
기득권을 향해서 젊은 날의 유시민은 훨씬 더 했는데 아예 기억을 잊으셨나 봅니다.
그럴수록 대중은 본인을 불통의 꼰대라고 말할 겁니다.
본인의견의 반박에 대해선 왜그리 히스테리적 반응이 오는지 모르겠군요.
그렇게 온 대한민국을 쑥대밭으로 만든 ABC 이론은 AS 안하시나요?
본인께서 이재명 정부에 돌을 던지라고 확성기로 떠들고 계신데
과거 유시민의 발언들이 문제가 없었던건 아니죠.
그냥 알면서도 들은척 만척 쉬쉬 했던 거 아닌가요?
다 본인들 이익에 따라 말을 뱉어 내는 겁니다.
그 이익에 동의 하면 받아들이는거고 아니면 반박 하는거죠.
대한민국 국민을 개돼지 쯤으로 생각하신건지
조국이 대권으로 가야 한다는건.... 솔직히 너무 나가셨죠.
이번에 다 드러난 조국 깜냥에 대해서 다음에 어떻게 실드 칠건지 궁금 합니다.
본인들이 인제는 썩어빠진 암덩어리면서 정상적인 세포 타령이라니
권력이라는 달콤함이 이렇게나 무섭습니다.
젊은 평론가 짓밟고 꼰대짓 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