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이 평론가들이 내 영상을 보지도 않고 깐다
이러면 영상을 다 보고 까야되는데 노영희 같은 사람은
나는 영상은 안봤지만~뭐 이러면서 쌉소리 하고
촉법평론가는 평가를 할 정도의 수준도 안 된다
이러면 뭔가 논리적이고 수준 높게 반박을 해야지 그냥
정민철 같은 애들은 발끈해가지고 유시민은 옛날이 같은 편
많아서 평론하기 좋았다 이런 소리나 하는데 반박이 되나요
유시민이 한 말을 그대로 실천해서 본인들이 신뢰도를
더해주고 있으니 이 정도면 어둠의 유사모라고 봐도될 듯
판단력 참 후지다
청와대 선물가지고 그렇게 난리치고 촉법 타령이나 하면서
자기는 10여년전에 대통령 선물받았다고 썰전에 나와서 자랑한 영상이 버젓이 돌아댕기는데요
참고로 유시민은 단 한번도 민주당 당적을 가진적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신대로 당적이 없는 사람이 누굴 지지하든 무슨 상관이죠?
오창석 정민철은 정치평론도 하고 실제 최고위원 출마도 한다잖아요. 자신의 평론이 자신이 향후 걸어갈 정치활동에 영향을 준다는 뜻이죠.
국힘 당선에 일조한 걸로 치면 민주당 국회의원의 문제로 보궐이 발생한 지역에 합당을 앞두고 있는 정당의 당대표가 먼저 출마 선언을 했는데 굳이 조국 저격수로 김용남을 공천한 민주당의 문제는 없다고 보나요?
어부지리로 국짐이 가져갔으면 조국과 함께 김용남도 같이 공격 받아야죠.
그리고 그렇게 조국을 옹호하면서 당적도 없으면서 민주당에 대해 왈과불과 한다는것 자체가 내로남불이고
어제만해도 자기의 영향력을 무기로 전당대회에 영향력을 끼치려는 의도로밖에 해석이 안되는 행동이 뻔히 보이는데요? 이게 플레이어가 아니고 뭔가요?
유시민은 조국만 옹호하지 않아요.
예를들어 민주당 안에서도 과거부터 항상 지지하는 정치인이 있었어요. 이재명도 그 중에 한 명이었구요.
당적이 없고 때로는 민주당 후보를 밀었다가 때로는 진보성향 다른 정당의 후보를 밀기도 합니다.
이게 내로남불인가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137918CLIEN
문재->문제
대한민국과 우리 아이들의 미래, 이잼과 대동세상을 위해 기꺼이 용역 오물 되겠습니다. 바른말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