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뵈이다 보니까 자기가 문 대통령한테 조국 임명해야 된다고 그랬다면서요. 조국의 짠함은 둘째치고 조국은 능력이 없는 사람이었습니다. 법무부장관 때도 결과적으로 조국사태를 낳았고, 이번 지선 때 바닥이 드러났어요. 무슨 자기 미안함을 값으려고 나라를 거는 인간이 어딨습니까.
이매지너
IP 112.♡.43.170
08:51
2026-06-27 08:51:41
·
유시민은 민주당 이었던적보다 정의당 통진당이었던 시간이 더 기셨던 진보인사죠.
볼빨린사춘기
IP 116.♡.240.208
09:04
2026-06-27 09:04:04
·
@이매지너님 파란색이 어울렸던 시절보다 오렌지색이 더 어울렸던 분도 계시죠.
이매지너
IP 112.♡.43.170
09:07
2026-06-27 09:07:51
·
@볼빨린사춘기님 그러게요 유시민도 당 내에서 하시지 왜 죽어도 민주당은 안들어왔을까요?
볼빨린사춘기
IP 116.♡.240.208
09:13
2026-06-27 09:13:14
·
@이매지너님 죽어도 안들어온거 맞습니까? 목에 칼드리밀고 협박이라도 하신것처럼 수식어를 쓰시네요.
이매지너
IP 112.♡.43.170
09:18
2026-06-27 09:18:53
·
@볼빨린사춘기님 이해찬과 노무현이 있어서 민주계에 들어가져있었을뿐 노무현대통령 퇴임 이후는 그냥 진보인사 맞네요
도대체 유시민이 뭔데 대통령보고 이래라 저래라 합니까?
유시민 말을 들어야하는게 아니고요. 유시민 말에 99% 동의하는 절대다수의 진보지지층 말을 들어야한디는거죠.
유시민이 뭔데 뭘책임진다고 유시민말을 들어아하나요?
대통령은 지금이라도 정신차리구 17일전에 보완수사권 완전철폐 마무리하고 당무개입 하지말고 남은임기 4년동안 하고싶은 민생마무리 잘하길 바랍니다
코스피 2만 만들어주세요
국회에서 입법하면 될일을 대통령을 물고늘어지나요? 대통령이 국회에서 입법하면 된다고 했잖아요
당무개입은 무슨 유시민씨나 대통령 업신여기지말고 유시민이나 정신차리라고 하세요
유시민 작가는 이재명 대통령이 성공한 대통령이 되기를 바라고 있지요.
집 앞 학원인데 잘갈킨다는군요.
구속의 기로에서 살아나와 구치소를 나서면서 받았던 그심정을 되뇌이고, 보완수사권 원전철폐 꼭 마무리 해주세요 . 그래야 대통령도 살고 민주진영도 재집권 할 수 있습니다
대통령을 대체 어떤 존재로 생각하시는 건지요
신경안정제 일때가 좋았는데.... 그가 쓰는 단어는 매번 갈라치기만 하네요. 촉법 이니. 뭐니 왜그러는지 참....
촉법용역 후보자들이 발작을 하고 있네.
댓글 다는건 알바출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