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듣기엔 이대통령을 욕하는게 아닌데 왜 댓글들은 이대통령을 까내린다고 생각하며,
용역, 철거, 촉법 등 나왔지만 요즘 유튜버(비평가)들이 하는 게 그렇다는거지 뭐.
그리고 당에서 배출한 전직 대통령을 그런 멸칭들을 써가면서 조롱에 가까운 단어로 이야기 되는 것도, 그게 정상이에요? 문조털래유니 뭐니 떠들어 제끼는 분들께 물어봅니다. 왜 쓰는거에요? 여기 많더만.
하다하다 '뉴민주당'에서 화가나 글까지 쓰게 됐는데, 뭔 뉴이재명도 모질라서 뉴민주당은.
당명이 바뀌고 나서 한 이야기면 모르겠는데 죄다 뉴뉴를 붙이고들있나. 작업세력마냥.
으.. 글을 참 못쓴다 나도 ㅎ;
대통령보고 당무개입 하면 안된다, 폭력적이다 자신감 과잉이다 라고 한건 편집 했나보네요
편집된 부분까지 봤다면 생각이 달라졌을 수 있죠.
근데 너무 단어들에 집착하면서 글들이 올라오니 작은 소리좀 내봤습니당.
이재명이 절대선이 아니고
유시민도 절대악이 아닙니다
이잼의 말을 빌리자면
정치인은 국민의 머슴입니다.
현직 대통령을 비난하고 조롱하는 인간들은 더 악랄한데 이거에 대한 심각성은 못느끼는것같네요
대통령에게 돌던지고 B가 되가고 있는 유시민씨는 너무 한쪽만 보는거같아요
설마 찢이라는건 아니죠?
그건 일베나 펨베겠죠 갈라치기 하지 마세요.
sns에서에서도 노노 거리는 애들이나 그런 말 쓰지 무슨 친문 친조를 섞으세요.
갈라치기는 유시민에게 전하시구요
싸커 같은 문통 조국 지지하는곳에서는 대통령을 짬이라고 부르면서 조롱하고 있구요
딴지같은데서도 ㅉ통이라고 댓글 다는 인간있던데 조만간 널리 쓰이려나요?
제가 그 단어 보고 충격받아서 펨코에서 혹시 넘어온애들인가 싶어 펨코 눈팅해보니 펨코에서도 안쓰는 천박한 단어를 쓰고있더라구요
대통령 까면서 놀구있구요
유시민씨는 이딴건 입다물고있겠죠
돌던지는 B시민이 되가고 있으니 뭐 모른척 하겠죠
노통이 가장 힘들어 했던 부분.
유시민은 지금 자기 망상에 사로 잡혀 있다고 봄.
이점을 가지고 지적하는걸 무슨 리박이나 알바니 뭐.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는데
그 세력들은 지난 시간 꾸준하게 있어왔음.
지금에 와서 무슨 갈라치기니 뭐니
핑계를 대지 말고 이대통령을 못믿어서 그러는걸 포장하지 말길.
다뵈에선 리박이니 알바니 뭐 이런 이야긴 안한 것 같은데, 저한테 하시는 말씀이신지 유시민 작가한테 하는 말인지 의문이 드는건 좀 있습니다.
딴지인들에 의해 투영되어 딴지인들이 김민석을 김민새 김민새로 불리우니
김민석을 당대표를 지지하는 당원들이 그에 대한 반작용으로 어느 순간부터 정청래가 들어간 단어,,,
문조털래유가 나오게 된 것으로 압니다.
결론은 김민새라는 말이 없었으면 문조털래유도 나오지 않았을 겁니다.
다 파묘되어 찾은 단어들입니다.
그럼 파묘되어서 찾은 김에 우리도 만들어 보자로 새로 만든 단어겠군요.
어질어질한 삶이네요. 이래서 커뮤 접나 ㅠㅠ
민주당지지자들끼리 멸시하고 낙인찍고 싸우기 좋은 단어 만들어서 배포하시는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