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즘 계속 유튜브에 그동안 돌던 유시민 파묘건에 대해서 굉장히 놀랍고
진실이 궁금해서. 오늘 방송에서 이부분 몇개는 해명하거나 짚고 넘어갈줄 알았는데
그냥 반박가치가 없다고 본인이 생각했는지.
아니면 다 아는거 굳이 왜 또 지나간일 묻냐는 식인지
아예 파묘건에 대한 반박 그런게 없었잖아요.
그냥 나를 비난하는 놈들은 촉법이라고 퉁치는건 그동안 방식이
아니어서 아주 매우 안타까웠습니다. ^^
아니면 보완수사권폐지동의하고 이잼이 문통만난다고 발표해서 더 센발언들이
편집되었나도 싶었네요.
그리고 제글에 다는 빈댓글이나 메모. 용역 드립, 분노조절? 그런거 별로 신경안씁니다.
내일모레면 환갑인지라 그냥 왠간한건 웃고말지요.
제가 꼴보기 싫으시면 그냥 무플과 무클릭이 더 효과적입니다. 메모하신분들 그냥
패스하세요. 너무 이입되서 한물간 아재글에 분노하지마세요.
전 김어준 유시민이 못마땅한거지 파란당 지지자들 좋아합니다.
그래서 절대 빈정데지않고 메모드립안하고 빈댓글 안하고 최대한 예의를 지켜요 ^^
민주당 정권 재창출 갑시다!!!
민주당 정권 재창출 갑시다!!!
민주당 정권 재창출 갑시다!!!
민주당 정권 재창출 갑시다!!!
아뇨? 제 주변 파란당분들 매우 궁금해합니다.
모르세요? 민간인고문린치, 국참당 8억빤스런, 노무현재단 관련 곽상언의원 내용등등 많던데요
민주당 정권 재창출 갑시다!!!
고쳤습니다
걱정하는게 아니라 지금까지 김어준 유시민에 놀아나서 기분이 매우 나빠서요
아뇨 김어준 매우 위험한 사람이어서 당에 제일 해악을 끼칠거 같아서 알려야죠.
단 한사람이도 더 실체를 알았으면 하는 마음에~!
김어준 영향력이 너무커서요. 제어해야 합니다. 창석이 동형이는 핫바지라서 영향력이 적어서요.
김어준이라는 대형스피커 말한마디에 당이 좌지우지되어서 똥볼차면 진짜 큰일날거 같더라구여.
너무 오냐 오냐 하다보니까 너무 컸습니다.
민주당 정권 재창출 갑시다
민주당 정권 재창출 갑시다
민주당 정권 재창출 갑시다
민주당 정권 재창출 갑시다
전 잘몰라요. 파묘 나오는데 해명이 없네요
전 이재명의 정책이 맞다고 봅니다.
정권 뺏기지 않게 무슨 수를 써서라도요.....
철거민 몰아내자고 아무도 안하는데요. 오해하시는거 같습니다. 제가 보기엔
김어준이 새로 유입된 사람들은 자기말을 안들어서 갈라치기 하는거 밖에 안보여서
제가 이렇게 열일하고 있습니다. 김어준도 어느새 기득권이 되어버렸더라구요.
킹메이커 노릇을 대놓고 하고있어요
제말을 오해하신듯요. 공당의 의사결정을 외부의 스피커가 좌우 하는게 매우 위험한 구조라는걸 말하고 있습니다. 이언주 강득구는 선거나 공천으로 잘못하면 책임지는 위치에 있는사람이고 김어준이 이런 책임질 제어장치가 없는 빅브라더에요. 이건 민주주의를 신뢰하는 저의 사상에서 있을수없는 존재입니다. 의원들은 선출권력입니다. 자신들이 잘못하면 책임지고 퇴출됩니다.
누구랑 싸우다가 그 심연을 본듯한 것처럼 그러네요.
왜 저러는지 이해 불가..
내란국힘 까기도 바빠죽겠는데 내부를 갈라대는게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2001년생 젊은이가 인스타와 페북에서 극우들과 어떻게 싸우는지
제대로 보기는 했나 의문일 정도로 망가졌네요.
본인이 abc 중 b가 제일 먼저 돌아설거라더니. 알고보니 유시민이 b 네요.
유시민은 같은 진영 대통령도 까는데 2001년생 젊은이는 유튜버끼리 견해가 다르면 뭐라고 하면 안되나요?
뉴이재명은 현상이라고 생각할 뿐 그 단어에 전 관심없습니다.
제가 유시민 비판하는 건 abc로 촉발된 내부 갈라치기입니다. 같은 편이면 같은 편이지 용역이니 촉법이니 재개발이니 그렇게 종이 한 장 들고 백분토론가서 다른 진영 박살내던 양반이 말도 안되는 논리로 내부총질하는게 어처구니 없기 때문입니다.
이재명 대통령이 다른 세상에서 온 사람도 아니고 같은 진영 힘 실어줘야하는데 순혈주의에 물든 듯한 엉뚱한 소리하는게 어이없어서 글 남겼습니다.
축하드려요.
다들 '용역' 타령 하는걸 보고 있자니 웃기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