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대통령 진짜 외롭고 힘들겠네요.과거 노무현대통령 한미FTA,이라크 파병할때도 소위 말하는 진보인사들이 초심거렸는데 이재명대통령이 그렇게 야당일때와 집권여당일때는 달라져야하고 야당후보일때와는 달리 대통령일때는 전국민 다 볼 수 있어야한다고 말했는데 자꾸 이재명대통령은 변했다고 하니 그것도 집권 1년이 조금 넘었는데 말이죠. 지금 환율, 부동산, 증시,내수침체등등 처리해야하는 수많은 문제가 있어 매일 고심고심을 하는데 소위 말하는 지지층 일부는 이재명대통령이 변했다고 시위중이네요.개인적으로 이재명대통령 성격상은 성과제일주의로 그냥 자신의 길을 갈 듯 싶습니다.노무현대통령이 일부 지지자와 진보인사들 의견을 무시하고 한국 10,20.30년 미래를 위해서 무조건 한미FTA 체결해 가겠다고 해서 간것처럼 말이죠.
핑크쏠트
IP 125.♡.141.11
01:56
2026-06-27 01:56:10
·
@나의X에게님 민주당의 대통령이였던 문재인대통령은 건드리지 마라면서 현 민주당의 대통령은 왜 이리 흔드는지 정말 보기 힘드네요.
초심으로 돌아오시길...
왜이리 그들을 공격하고 이상한 멸칭으로 모욕을
줬을까 자칭 친명 뉴이재명놈들은
지금 환율, 부동산, 증시,내수침체등등 처리해야하는 수많은 문제가 있어 매일 고심고심을 하는데 소위 말하는 지지층 일부는 이재명대통령이 변했다고 시위중이네요.개인적으로 이재명대통령 성격상은 성과제일주의로 그냥 자신의 길을 갈 듯 싶습니다.노무현대통령이 일부 지지자와 진보인사들 의견을 무시하고 한국 10,20.30년 미래를 위해서 무조건 한미FTA 체결해 가겠다고 해서 간것처럼 말이죠.
당신들 맘에 안들면 잘못된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