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때도 분류라고 좋고 나쁘다가 아니라고 그렇게 이야기 해도 모르쇠...
오늘 증축 재건축도 보나마나 단어 붙잡고 늘어지겠죠.
아 용역 촉법도요...
제발 맥락을 좀 봅시다.
아...알면서 그러는거죠 참...
오늘 증축 재건축도 보나마나 단어 붙잡고 늘어지겠죠.
아 용역 촉법도요...
제발 맥락을 좀 봅시다.
아...알면서 그러는거죠 참...
결국엔 이해를 못하는겁니다. 그들에겐 5분 이상 스피치를 듣다보면 집중력이 확 떨어지거든요
또한 왜 이해를 못할까요. 아는 것이 없으니깐요 아니면 우물안 개구리거나
바로 잡혀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용 지식인 발언은 내가 뭇매를 맞더라도 논리적으로 정부의 정책과 가치를 방어하는 방패 역할을 하겠다는거지 권력에 빌붙어 자리를 얻겠다는 소리가 아니었습니다.
제가 파악하는 맥락은 그냥 난 잘못한거 없다.
니들이 나쁘다. 우리 무시하지말아라.
딱 이거던데요?
추천드립니다.
뭐 현실부정 같은거 아닐까용
이재명 대통령 보세요. 얼마나 명쾌한가요.
또 겁은 많아서 고소 당하면 쫄아서
다시는 평론 안합니다 이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