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소에서 나올때 구속기각 말하는거 같은데
이재명을 응원하고 성원하던 싸웠던 그 사람들의 마음을 본인이 어떻게 다 안다고
저도 그런사람중 하나인데 지금 김어준과 유시민 방식에 동의안한다니까요.
자꾸 진영진영 하는데 도대체 선긋지 못하는 상태에서 본인이 말하는 기존지지층과
뉴재명을 무슨수로 구분해서 동의 운운하는지 모르겠네요.
그 방법을 도대체 어떤 방식으로 받으라는 소린지 방법론도 없고
뭐 여론조사해서 투표라도 하자는 말씀인지...
그냥 뜬구름 잡는 소리를 또하네요 .
결국 내가 시키는대로 해라 그소리잖아요.
이게 프레임장난질이에요. 처음부터 이재명 지지하고 응원했던 사람들이
이제 김어준 유시민 스피커 정치에 동의하지 않고 멈추라고 그러면 뉴재명인가요?
모든 기준을 본인 생각으로 규정하고 또 진영을 갈라치기 하시네요.
마인드가 지금 시대랑 안맞는 운동권식 사고방식이라구요
운동을 했으니 운동권식 사고방식이겠죠;;
59년생이 당연히 올드스쿨인것처럼요;
8`90년대 방식을 변하지 않고 아직도 쓰거있으니까요
댁같은 분들에게 안팔아요
본인이 먼저 안사신다고 하셨는데요
유시민 같은 구태방식은 아니네여
할줄알고 배우신게 프레임과 편가르기 밖에 안배우셨네요
이만희 욕한번 해드려요?
아니 유시민이 뜬그룸 잡듯이 전통지지층 VS 뉴재명을 무슨식으로 구분하고 동의를 어떤식으로 하라는건데여?
방법이 있어요?
누가 먼저 무엇으로 공겼했는지 다 알지 않나요?
유시민이 왜 ABC이야기를 했는지 모르시는 거 보니 작년 12월 무렵 부터 잘 복기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김어준 장난질 하는거 보면서 배웠습니다.
뭐 이잼과 직접 전화통화한다고 하다 화나서 그랬다고 하다가 그런 사람하곤 절대 다르죠.
양쪽 모두 응원했었는데 같이 보면 너무 뚜렷하게 보여서 안되겠다군요.
맥락은 유지하시면 좋겠습니다.
자기 비난 하면 특정 세력이 있어서 용역이고 촉법이라고 말하는 그를 이제는 버려야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이 말에 열광하는 사람들이 많은거 보니 제가 미쳤나봅니다.
유시민이 얼굴이 상기되어서 더 화났던데요?
방송이나 보시고 말씀하세요
유시민이 뭐돼요 ? 신이에요? ㅋ
욕이 없으면 비판이나 비난이나 받는 사람 느낌에 따라 다른거죠
아니 유시민 방법론이 없잖아요, 뜬구름잡는이야기.
다른노선으로 갈때 동의를 무슨방법으로 구하는데요?
애초에 역사의식, 철학, 동지애도 없으면서 조롱만 일삼는 쪽도 있는데 말입니다.
유시민작가는...너가 씹을 클라스가..아니란다...쯧쯧..
클래스도 인제 별로 없어요. 뭔소리하는지 하두 울궈드셔서
이해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
얼매나 바쁘세요.
고생은 없는데요. 재밌어요
뭐가 크게 찔리니까 기분 상한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