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고 있는데 이번 시즌은 목장이 배경이라 그 자체로 힐링됩니다. 이광수 개그는 여전하고 오늘은 뜬금없이 빠더너스가 나오네요 ㅋㅋ https://youtu.be/afGqDuRyVRc?si=YbyNhzYxUsBxMA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