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 전
오세훈 서울시장이
이재명 정부의
반도체 투자 정책과
검찰개혁을
강도 높게 비판하며
"강성 지지층만을 위한
정략적 폭주를 멈춰야 한다"고 주장했다.
오 시장...
.......
.......
오세훈 "李, 대기업 팔 비틀어 호남 반도체 투자…국정운영 사유화"
3시간 전
"강성 지지층만을 위한 정략적 폭주…국가 경쟁력 갉아먹어"
....
....
어마어마한....
테슬라...공장.....들어온데면...서요???
추경호한테....
공장..
나눠달라고...하세요....
강남에 smr넣고, 한강용수 쓰는 반도체 공장 짓는다고 하죠 왜 ㅋㅋㅋㅋ
저런 황당무개한 기사 써주는 언론들도 고소미 먹여야되요,
저런거보는거 자체가 너무너무 스트레스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