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awkd님 음.. 법사위원들끼리 통일된 검찰개혁안이 안나온 사실 아시나요? 당 지도부에서 목소리를 내면서 검찰개혓을 계속 다뤄온 추미애나 기타 위원들 의견 수렴은 안했건건 아시나요? 그저 김어준 프레임에 갇혀 총리비판하는 모습 아쉽습니다. 검찰개혁? 상법개정?? 기타 개혁입법?? 뭐라도 당에서 주도적으로 통과시킨게 있나 생각해보면 답 나옵니다. 대통령이 이소영의원만나 주가누르기 방지법 왜 안하냐고 한지가 언제죠???. 눈좀 크게 뜨세요 제발.
seizethedaay
IP 106.♡.200.39
06-26
2026-06-26 23:14:18
·
@tkawkd님 타임라인을 잘 살펴보시길 바래요
seizethedaay
IP 106.♡.200.39
06-26
2026-06-26 23:18:32
·
@tkawkd님 김용민 의원 말도 참고 하시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kama21
IP 39.♡.41.41
06-26
2026-06-26 17:15:02
·
올공 문제나 해결해라.
seizethedaay
IP 112.♡.146.189
06-26
2026-06-26 17:17:21
·
@kama21님 민주당은 뭐하고 있답니까. 총리는 간담회도 갖던데.
kama21
IP 39.♡.41.41
06-26
2026-06-26 17:33:44
·
@seizethedaay님 민주당이 할게 있나요? 행정부가 해야 하는 일인데요? 공권력은 행정부가 가지고 있죠
@아이쿵님 파는게 아니고 옆에서 참모로 같이 일한 사람들이죠. 정부 성공을 위해서 밤낮으로 일하는데 너무하시는거 아닌가요. 파는건 노무현 대통령 팔이 하는게 파는겁니다. 당시에는 지켜주지도 않았던 사람들이 죽고나니까 그립다며 우는 사람들이요. 그리고 다시 똑같은 짓을 하는 사람들이 진정한 팔이피플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올
IP 118.♡.13.107
06-26
2026-06-26 17:19:27
·
전한길도 강의는 잘했겠죠
seizethedaay
IP 112.♡.146.189
06-26
2026-06-26 17:41:52
·
@한올님 역사강의자와 정치인강의를 등치 시키는건가요.
멋지다헤노
IP 61.♡.26.5
06-26
2026-06-26 17:20:09
·
그만 좀 설치고 다녔음 좋겠네요.
seizethedaay
IP 112.♡.146.189
06-26
2026-06-26 17:21:51
·
@멋지다헤노님 어휴 총리인데 그럴수는 없죠. 능력있는 분들은 원래 바쁩니다.
비밀댓글입니다
IP 125.♡.76.66
06-26
2026-06-26 17:21:52
·
제목만 봐도 보이네요. 새천년민주당 적통은 더불어민주당 열린우리당은 우리 역사 아님
정이건 김이건 클리앙 안에선 정치 저관여층이라 누가 되건 알아서 잘 하시리라 믿는데 자기 뿌리를 흔들면서 외연확장이 되겠습니까...
@룸바님 후단협 얘기는 들었는데 욕하시는 이유가. 노무현 대통령님도 김민석 마음 알아주셨다 들었는데요. 그리고 노통때 좌깜 우회전 한다고 욕하면서 지켜주지 못했던 사람들이 돌아가시고 나니까 죄송하다고 반성한다고 막 그러던데 좀 역겹더라고요
본산
IP 211.♡.205.238
06-26
2026-06-26 17:36:53
·
철새 김민새가 서울대 학생회장 출신답게 말은 잘하나 보군요.
seizethedaay
IP 106.♡.200.39
06-26
2026-06-26 23:10:17
·
@본산님 말도 잘하고 스마트하고 그러던데요. 그러니 대통령님이 옆에 데리고 일하셨죠.
배추겉절이
IP 211.♡.178.65
06-26
2026-06-26 17:38:37
·
아직 총리아닌가요?? 지금 하는게 총리일인가요? 이재명정부 초대 총리가 뭘했는지 기억이 없네요
새벽총리라면서 새벽에 뭘햇죠?? 서민 친화적인 모습을 단한번도 본적이없네요!
seizethedaay
IP 106.♡.200.39
06-26
2026-06-26 23:10:38
·
@배추겉절이님 님이 안찾아 본건 아니고요?
배추겉절이
IP 211.♡.178.65
06-26
2026-06-26 23:19:52
·
@seizethedaay님 있으면 말해주세요.. 새벽총리 뭐했어요? 정말 궁금하네요. 딱한번 본적있죠.. 깨끗한 환경미화원옷입고,, 딱한번 체험한거말고 본적없네요.
노마드k
IP 104.♡.207.63
06-26
2026-06-26 17:39:54
·
소주생각
IP 223.♡.175.235
06-26
2026-06-26 17:51:40
·
김민석을 좋아하진 않지만 대통령이 픽해서 써보고 1년동안 내각을 구성원과 잡음없이 치열하게 달렸다는 평가를 해줬으니 맡은바 임무는 잘했다고 봅니다.
Wine55
IP 58.♡.152.148
06-26
2026-06-26 17:52:06
·
이재명 대통령이 민주당 당대표시절 김민석 최고위원이랑 늘 함께다녔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 초대 총리로 발탁했고요 윤석열 내란으로 준비 전혀 안되어 있던 APEC도 총리가 주도해서 잘 치뤘고 대통령은 총리가 잘하고 있다고 수차례 샤라웃하고 그러니 자연스레 민주당 지지자들도 김민석을 당대표로 가장 선호하는 상황인데 일부 지지자분들이 이토록 악마화 하는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지난 1년동안 제대로 했으면
지금 즈음은 검찰개혁이 이미 완성되었을 것입니다.
검찰개혁에 대한 김민석의 입장에 대하여
할말은 정말 많지만 참으렵니다....
너무 투명해서 전혀 혹하지 않아요.
투명하다 투명해
새천년민주당 적통은 더불어민주당
열린우리당은 우리 역사 아님
정이건 김이건 클리앙 안에선 정치 저관여층이라 누가 되건 알아서 잘 하시리라 믿는데
자기 뿌리를 흔들면서 외연확장이 되겠습니까...
아 그런가요 그럼 저도 정청래와 이나견은 비슷하다고 말해도 되는거겠죠? 중요한 국가 대도약 시기에 정부 발목 잡은거 같거든요. 당 운영도 무능하게 했다고 생각하고요
=
후단협 아녔나요?
이미 본인이 해봤던 행위라 더 그럴싸하게 이야기 하나보네요
새벽총리라면서 새벽에 뭘햇죠?? 서민 친화적인 모습을 단한번도 본적이없네요!
딱한번 본적있죠.. 깨끗한 환경미화원옷입고,, 딱한번 체험한거말고 본적없네요.
윤석열 내란으로 준비 전혀 안되어 있던 APEC도 총리가 주도해서 잘 치뤘고 대통령은 총리가 잘하고 있다고 수차례 샤라웃하고 그러니 자연스레 민주당 지지자들도 김민석을 당대표로 가장 선호하는 상황인데 일부 지지자분들이 이토록 악마화 하는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그것이 총리가 일 잘한다는 증거라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