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애 있던 서피스니 싱크패드니 m1 맥북프로 13인치니 뭐니 죄다
팔고 싱크패드 15인치 저가 E 모델만 남겨두고 (윈도우는 써야하니)
맥미니 M4 깡통 70만 / 맥북에어 M4 깡통 120만
맥프레 2015 mid 15인치 2.5ghz 18만원에 사서
지난 2년동안 당근으로 기변했는대
오늘 애플 가격 인상 보니 10년은 써야겠네요
정말 스스로를 칭찬합니다
집애 있던 서피스니 싱크패드니 m1 맥북프로 13인치니 뭐니 죄다
팔고 싱크패드 15인치 저가 E 모델만 남겨두고 (윈도우는 써야하니)
맥미니 M4 깡통 70만 / 맥북에어 M4 깡통 120만
맥프레 2015 mid 15인치 2.5ghz 18만원에 사서
지난 2년동안 당근으로 기변했는대
오늘 애플 가격 인상 보니 10년은 써야겠네요
정말 스스로를 칭찬합니다
3년간 지옥 후 지상으로 나옴
지금은 스스로를 칭찬해주고 있슴다~~~
정확히 137만원이 올랐네요;; 아아 그래도 진짜 너무 한번에 많이 올린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