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에 써킷 브레이커 두번은 진짜 금융위기도 아닌데 이 무슨..
부동산에서 주식시장으로 끌어온다고 했는데
이런 식이면 금방 다 빠져나가고 다시 부동산 공화국 될지도
모르는데 뭔가 정부에서 시장 상승보다는 시장 안정화로
방향을 잡고 운전 해주면 좋겠네요.
지금 이런 흐름은 외인들 돈벌어 나가면서
환율에도 악영향 미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한주에 써킷 브레이커 두번은 진짜 금융위기도 아닌데 이 무슨..
부동산에서 주식시장으로 끌어온다고 했는데
이런 식이면 금방 다 빠져나가고 다시 부동산 공화국 될지도
모르는데 뭔가 정부에서 시장 상승보다는 시장 안정화로
방향을 잡고 운전 해주면 좋겠네요.
지금 이런 흐름은 외인들 돈벌어 나가면서
환율에도 악영향 미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