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 대통령, 박찬대에 공개 요청…"장병 뱃삯 11만원, 해결해달라" | 뉴스1
"인천시민 수준 혜택 어떨까…예산 문제면 특별교부세 지원"
"조만간 한번 만나자… 다시 1번 축하한다" 메시지도

https://twitter.com/Jaemyung_Lee/status/2069756020373815544
아래 영상은 일부 편집이 들어가 있으나 재생시간 1시간 가량의 풀버전에 가까운 영상입니다
李 대통령, 박찬대에 공개 요청…"장병 뱃삯 11만원, 해결해달라" | 뉴스1
"인천시민 수준 혜택 어떨까…예산 문제면 특별교부세 지원"
"조만간 한번 만나자… 다시 1번 축하한다" 메시지도

https://twitter.com/Jaemyung_Lee/status/2069756020373815544
아래 영상은 일부 편집이 들어가 있으나 재생시간 1시간 가량의 풀버전에 가까운 영상입니다
ICT, 전자제품 등의 과학 기술 관련 내용은 새소게에 주로 올립니다. 게시물이 수정 중 일 때도 있습니다. 제목만 보고 댓글 다시는 분들은 하이퍼링크나 출처 링크의 본문 내용 또는 영상 링크의 내용을 보고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최대한 본문에 링크나 출처를 명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참 열심히 한다.
일하는 순서와 방법을 안다.
우리는 좋은 대통령을 만났습니다. 운이 좋습니다.
국비로 해병대가 지원해야 하는게 아닐까요?
쓰고 속으로 웃었을것 같지 말입니다? ㅋㅋ
꽤 예전이긴 하지만,
파는 음식들도 유통기한 넘긴 것도 많고ㅡ
대민지원으로 겨울에 나무도 해야 되고.
근데 배삯이 저렇게까지 차이나는 지는 몰랐네요, 너무 한다...
그놈의 빌어먹을 대민지원 좀 그만하면 좋겠습니다. 무슨 머슴도 아니고 군인 만들려고 입대시켰지...
쌍욕이 나올뻔 했네요.
한국보다 북한에 더 가깝고 날 좋을 땐 북한이 보이는 곳이죠.
아마 배도 별로 없어서 부모님이 가시면 무조건 1박하셨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뱃삯이 저렇게 차이가 나서 놀랐네요.
북한이 보이는 곳... 저도 그리 들었어요, 아버지한테서. 장산곶과 가까운 황해도에서 월남하신 분이라 해병대 입대 후 백령도에 배치받으셨을 때, 틈만 나면 장산곶 쪽을 그리도 바라보고 계셨답니다. 끝내 고향엘 못가보시고...
챙기실일도 산더미 일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