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을 안틀고 미스트 손선풍기로 꽤나 시원하게 지내고 있는데
작은 선풍기 특성상 물을 자주 채우느라 불편했어요
소음도 상당히 크고 해서
물통 크고 날개 커서 조용하면서도 가지고 다닐수 있는 제품 없나 찾아봤는데
의외로 미제 선풍기 하나가 나름 가볍고 저소음에 물뿌리기 기능을 갖추고
물통도 1시간 정도 사용 가능한 크기로 출시해있더군요
배터리 내장인데 USB가 아니라 DC 단자인게 좀 단점?
근데 USB PD 12V to DC 젠더 쓰니까 USB 보조배터리로도 구동 및 충전이 돼서
결론인즉슨 물 자주 안채워도 되고
바람도 조용한데 강력하고
배터리가 달려서 어디 들고나가서 야외에서 쓸수있는
제가 원하던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선풍기네요!
맘에 들어서 하나 더 샀습니다 ㅋ
와이프가 눈에서 레이저를 쏘긴했습니다만은
덥지? 하며 미스트 쏴주니까 화를 풀었습니다 ㅎㅎ
머리에 하나 발쪽에 하나 트니까 춥네요 추워 ㅋㅋ
물이 제대로 안말라서 고이면 곰팡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