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왠 1,780원짜리 미니컵라면이 보이길래 얼마나 건더기가 실한가 싶어서 한번 사먹어봤는데,
건더기가 실하기는 하네요. 그런데 면 먹을 때 건더기가 생각보다 딸려오지 않아서 면 먹고 나면 밑에 많이 깔리더라고요.
건더기가 많아서 밥 말아 먹으면 괜찮겠다 싶었는데, 또 미니컵이라 즉석밥말아먹기 애매하네요.
국물 맛은 있어서 맛있는 라면 먹고 싶다 하면 먹을만 한거 같습니다.


갑자기 왠 1,780원짜리 미니컵라면이 보이길래 얼마나 건더기가 실한가 싶어서 한번 사먹어봤는데,
건더기가 실하기는 하네요. 그런데 면 먹을 때 건더기가 생각보다 딸려오지 않아서 면 먹고 나면 밑에 많이 깔리더라고요.
건더기가 많아서 밥 말아 먹으면 괜찮겠다 싶었는데, 또 미니컵이라 즉석밥말아먹기 애매하네요.
국물 맛은 있어서 맛있는 라면 먹고 싶다 하면 먹을만 한거 같습니다.


물면 잡아 뜯습니다. 잘보고 무세요. 대화를 합시다.
의외로 컵라면은 물을 더 부어도 싱겁거나 하지 않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