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 채용공고에 4명 임명
전문성 1도 없는 오창석씨가 왜 선임되었는지
호시탐탐 정권 칠 생각하는 검찰이 궁금해하지 않을까요?
총선 2년 남았습니다.
총선 직전에 사건 공론화되고 수사하고 기소하고 언론에서 떠들고...
정권,진영에 피해주지 말고
깔끔하게 지금 사과하고 사퇴하세요!
3명 채용공고에 4명 임명
전문성 1도 없는 오창석씨가 왜 선임되었는지
호시탐탐 정권 칠 생각하는 검찰이 궁금해하지 않을까요?
총선 2년 남았습니다.
총선 직전에 사건 공론화되고 수사하고 기소하고 언론에서 떠들고...
정권,진영에 피해주지 말고
깔끔하게 지금 사과하고 사퇴하세요!
이동형이 대신 변명했는데 궁색하죠 ㅋㅋㅋㅋㅋ
궁색한가요? 전 공감되는데요?
도대체 저 영상을 클릭해서 보고도 궁색하다는 댓글에 추천을 다신분들은
정말 신박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니면 영상보고 공감했을수도 ,
이상하다 생각안하시는군요... ?
https://www.youtube.com/@%EC%82%AC%EC%9E%A5%EB%82%A8%EC%B2%9C%EB%8F%99/featured
요기가서 직접 쓰세요.
선택적 분노하지 마시고
김어준씨 처남/황교익씨도 전문성 같이 따지면 진영에 도움 될까요?
고만하시죠
유시민 안건들면 어떤 사람이 와도 된다는 건가요?
그리고 오창석씨가 사과 했습니다.
대통령 비서실 행정관 vs 유튜버
당연히 박시영 이력이 훨씬 좋죠
이게 설마 전력발전이나 그런게 아니라
사회발전 정치발전 그런거겠죠????
어느정권이나 사시리 저런 인사해서 보훈 해주는 건 맞아요
아무리 그래도 최소한 경력은 되는 사람 넣는 건데
오창석은 경력이랄 것 자체가 없는 사람이죠
이것저것 다 떠나서 자리 세개나 받았으면
입조심은 했어야죠
서부발전 검색해보니까 한전자회사네요 맙소사 ㅋㅋㅋ
둘다 똑같구만 뭔 쉴드를 치세요 ㅋㅋ
그러니까 김어준쪽이 맨날 내로남불 소리 듣는거에요
안똑같습니다 낙하산도 정도라는 게 있는 거고
그사람 처신이라는 것도 있는 겁니다
사실상 유튜브 뻬고는 무경력자가 자리 세개 받고
몇 만 명 보는 유튜브에서 유시민 씨x거리면서
행패부리는데 문제가 없을 거라고 생각하면
그게 잘못된거죠
다만 욕하고 안다녔으면 아무도 모르고 그냥 묻힐 일이긴 했죠
여론조사 돌리는 사람이 발전사 이사...
부산출신 청년재단 이사장이 본사가 부산이고 부산인재육성사업을 하고있는 캠코에 이사...
뭐 답 나온거 아니겠습니까..
오창석과는 스펙자체가 다릅니다
억까로 밖에 안들리네요
지금 캠코 이사 된 거 면접자료 조차 없습니다 생략된 거죠
님들이 싫어하는 이동형 처남이 그랬다면 똑같이 말했을지 묻고싶네요.
면접요? 보은인사인데 뭔 면접요? 박시영쉴드 부터 어깃장 나셨구만
자리차지한게 뭔 문제인가요? 김어준무리들도 자리 줬구만 ㅋㅋㅋㅋ
조심히는 못할망정 유시민급 인지도 있는사람 쌍욕하고 다닌게 문제죠
그건 각자의 판단영역이죠. 그냥 오창석이 싫으니까 맘에 안들어로 밖에 안들리는것도 제 자유죠.
그런영역에서 무슨 팩트와 객관화가 있습니까? 그냥 대통령인사권을 존중하냐? 안하냐 차이죠
오창석과는 기본 스펙 차이가 심하죠
전 똑같아요. 제 스펙의 기준으로요
그런 변명이 오창석 실드로 통할까는 의문이네요
까일만한 사안이고 흐린눈 안해주는 것일 뿐입니다
누가 자리 3개얻고 들킬짓 하래요?
쉴드치면 안되나여? 대놓고 민주당 흔드는 김어준 유시민 쉴드치는 분들도 많은데요
각자들 알아서 까고 알아서 쉴드치자구요.
그게 민주주의 아닙니까>
더이상 이대통령이 무섭게 느껴지지 않으면
이 아이템 잡겠습니다.
이재명 대통령 안그래도 검찰과 악연인데, 니들이 꼬투리 역할 안했으면 합니다.
이게 바로 그동안 통했던 김어준식 협박이죠. 이제 안통해요.
"우리가 뭉치지 않으면 다죽어!! 내가 하자는대로 해!!"
이동형이 하는 짓이 눈에 안보이면 그렇게 사시면돼요.
내가 뭐라고 님을 설득할 수 있겠어요
님같은 분들이 이재명대통령을 위한다고 난리치는게 저는 이해 안돼요.
이해하지 마세요. 전 김어준이 민주당에 현재 가장 큰 해악이라고 판단하기때문에
이러는거니까요. 각자 할일 할말하는거죠
대충 기억나는게 이정도인데 박시영, 황교익보다는 전문성있어보이는데요
그냥 유시민에게 데든 불경을 져지른 오창석이 싫은거에요. 딱 그정도에요
제일 짜치는말인데 심지어 법률전문에 변호사인 박주민 의원도 보건의료 분야 일을 했지만
보건의료 전문가 는 아니죠
그리고 쉴드 논리가 '문통일땐 저런 인사 없는거같냐' '남들 하는데 우리도 하는게뭐' 식의 논리는 참...
박시영이 이제 파묘되서 문제로 보이면 그것도 개별 문제인거고요
오씨 문제는 걍 그 자체로 있는걸
이상한 논리 다 끌어다가 쉴드치는거가
오씨 도와주는거 같지 않고 오히려 맥이는거같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