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완수사권 폐지로 정부는 가닥잡고 안 만든다네요
정청래 대표도 그럼 보완수사권 폐지는 이제 공통된 사안이니
의원과 당의 대표답게 대표발의를 하던가 입법일 하는게 국회의원 할일이자 의무아닌가요?
보완수사권 폐지. 보완수사권 폐지. 보완수사권 폐지.
말만 있고 입법을 안함.
구호만 있지 뭘 어떻게 하겟다가없는
전형적 이재명 이전 야당 민주당이 떠오릅니다.
보완수사권 폐지로 정부는 가닥잡고 안 만든다네요
정청래 대표도 그럼 보완수사권 폐지는 이제 공통된 사안이니
의원과 당의 대표답게 대표발의를 하던가 입법일 하는게 국회의원 할일이자 의무아닌가요?
보완수사권 폐지. 보완수사권 폐지. 보완수사권 폐지.
말만 있고 입법을 안함.
구호만 있지 뭘 어떻게 하겟다가없는
전형적 이재명 이전 야당 민주당이 떠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