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이 지금까지 버티는 이유는..
제도권 권력에 관심이 없어서죠.
야인으로서 현재의 영향력에 만족하니까..
김어준을 잡으려고 하는세력도 꼬투리를
못잡는겁니다.
저런 사람을 저쪽에서 10년이상 내버려둘리가
없죠. 이미 전정권에선 사촌 팔촌 다 털었을걸요.
그래도 못잡는 이유는... 털어도 나올게 없어서겠져
김어준이 지금까지 버티는 이유는..
제도권 권력에 관심이 없어서죠.
야인으로서 현재의 영향력에 만족하니까..
김어준을 잡으려고 하는세력도 꼬투리를
못잡는겁니다.
저런 사람을 저쪽에서 10년이상 내버려둘리가
없죠. 이미 전정권에선 사촌 팔촌 다 털었을걸요.
그래도 못잡는 이유는... 털어도 나올게 없어서겠져
EX필명 : 바오 파란당/노무현愛/키움히어로스/가츠동/느리게살기
후원받는거 없음
그럼 게임 끝이죠.
털어봤자 털이나 나올래나..
다만 깨끗한 사람은 아니기때문에 자기는 정치 못한다고 ㅋㅋㅋ
다스뵈이다 보면 현역의원 당선인들이 줄지어 나오는데
무슨 쩐주도 아니고.. 공천권가진 사람도 아니고.. 그냥 야인인데..
저런 영향력을 보면.. 아주 배아파 죽을듯요
제가 줏어듣기론.. 언론계에서 질투가 아주 대단하다고 하더군요.
비판하는 분들도 거의 트집잡기 정도밖에 안되는 것으로 보이더군요
이 만화에 언급 된 가족사를 보면 알 수 있죠.
얼마나 비참한 삶을 살았는지.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다
+이혼크리에 아버님 건강도 안좋으시다고
아니 세상에 국내 청취율 1위 프로그램 진행자 페이가 회당 150도 안된다면 그거야말로 말이 되냐는 여론에 일축당해서 쏙 들어갔지만요.
고기걸고 지켜야죠
그 반열에 올라있는 분들 중에 분류가 안되는 존재기도 하죠.
그렇다고 어떤 분들이 우려하듯 김어준을 신격화하거나 추앙하지 않습니다.
틀릴 수도 있고 생각이 다를 수도 있고요.
그걸 입밖으로 표현할 일이라면 하겠지만 그로인해 어떤 일이 생길지 알기 때문에 안꺼냅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