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1인 1닭은 현실적으로 가능한건가요? 26

2016-02-29 19:28:15 211.♡.20.72
또하나의가족

인터넷보면 1인1닭이 기본이라는데.. 전 교촌치킨 반도 못먹겠어요

 

대체 일반 치킨 1인 1닭하시는분은 어떤분들인지 ㄷㄷ

또하나의가족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샘촌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6]
Myayu
IP 175.♡.17.138
02-29 2016-02-29 19:28:36 / 수정일: 2017-04-30 22:52:08
·
이게 메이커마다 달라요.
KFC 1바스켓이 가장 고난이도인듯-_-a 양많고 + 느끼하죠.

요즘 양 적은 메이커들이 많아서, 걍 먹다보면 저절로 1닭이..-_-
박경리
IP 59.♡.185.96
02-29 2016-02-29 19:28:58 / 수정일: 2017-04-30 22:52:08
·
교촌은 껌이에요..ㅜ
어떻게 반만먹고 배가부르죠?!?!
kjd2338
IP 203.♡.105.227
02-29 2016-02-29 19:29:00 / 수정일: 2017-04-30 22:52:08
·
영계쓰는 업체는 가능합니다.
니히리
IP 220.♡.130.63
02-29 2016-02-29 19:29:06 / 수정일: 2017-04-30 22:52:08
·
어렸을 땐 가능했어요. 염지도 안 된 퍽퍽한 호프집 통닭을 다 먹었죠.
돼블리
IP 223.♡.216.185
02-29 2016-02-29 19:29:08 / 수정일: 2017-04-30 22:52:08
·
20대땐 가능했어요ㅠ
irume
IP 211.♡.104.140
02-29 2016-02-29 19:29:09 / 수정일: 2017-04-30 22:52:08
·
공복이라면 한마리 충분히 커버합니다.
BBQ, BHC, KFC 다 가능해요.. 교촌은 애교잖아요..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콘헤드
IP 211.♡.131.150
02-29 2016-02-29 19:29:34 / 수정일: 2017-04-30 22:52:08
·
교촌은... 1인1닭이 무난한 편...아닌가요?
from CV
삭제 되었습니다.
Serum
IP 223.♡.216.84
02-29 2016-02-29 19:29:38 / 수정일: 2017-04-30 22:52:08
·
튀긴 치킨은 반마리정도고...
오븐에.구운건 다 먹을 수 있습니다!
from CV
secunix
IP 39.♡.50.72
02-29 2016-02-29 19:29:45 / 수정일: 2017-04-30 22:52:08
·
물려서 못 먹겠더군요. *
paldobibimm
IP 220.♡.246.222
02-29 2016-02-29 19:30:26 / 수정일: 2017-04-30 22:52:08
·
술과 함께 하면 쉽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또하나의가족
IP 211.♡.20.72
02-29 2016-02-29 19:31:08 / 수정일: 2017-04-30 22:52:08
·
ㅎㄸ 이분들 ㄷㄷ
하얀이불
IP 223.♡.67.178
02-29 2016-02-29 19:31:09 / 수정일: 2017-04-30 22:52:08
·
교촌도 반을 겨우 먹는데..
from CV
제이콥시티
IP 223.♡.3.162
02-29 2016-02-29 19:31:33 / 수정일: 2017-04-30 22:52:08
·
30살넘어서 불가능해졌어요 ㅠㅠ
apono
IP 121.♡.224.92
02-29 2016-02-29 19:31:51 / 수정일: 2017-04-30 22:52:08
·
2번 해봤네요..
wnduq1060
IP 110.♡.54.104
02-29 2016-02-29 19:32:13 / 수정일: 2017-04-30 22:52:08
·
저희집은 4인 1닭인데요...저희집이 이상한건가요 ㅋㅋㅋ
w.ClienS
니히리
IP 220.♡.130.63
02-29 2016-02-29 19:33:13 / 수정일: 2017-04-30 22:52:08
·
보통 그럴걸요. 저희집도 3-4명이 나눠 먹어요.
친가쪽은 4명이서 먹다 남깁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sunily
IP 121.♡.247.86
02-29 2016-02-29 19:33:39 / 수정일: 2017-04-30 22:52:08
·
한창 잘먹을때 1인 2닭도 해봤습니다만
지금은 삼분의 일 정도 먹고 남깁니다
장기가 건강해야 잘먹는거 같아요
velcro
IP 175.♡.30.80
02-29 2016-02-29 19:33:50 / 수정일: 2017-04-30 22:52:08
·
교촌은 2닭도 가능합니다.
forcemax
IP 223.♡.216.115
02-29 2016-02-29 19:33:54 / 수정일: 2017-04-30 22:52:08
·
페리카나 후라이드치킨 1인1닭!
from CV
삭제 되었습니다.
smnkidsk
IP 14.♡.129.113
02-29 2016-02-29 19:34:31 / 수정일: 2017-04-30 22:52:08
·
2닭도 가뿐합니다.

교촌은 3닭해야될듯
펭귄이랑놀자
IP 175.♡.39.132
02-29 2016-02-29 19:34:39 / 수정일: 2017-04-30 22:52:08
·
무슨 브랜드던지 1닭은 뭐 ㅎㅎㅎ
피자가 좀 어렵죠;;
#CLiOS
흔들바위
IP 122.♡.131.166
02-29 2016-02-29 19:36:20 / 수정일: 2017-04-30 22:52:08
·
어렸을 때.. 닭 한 마리 하면.. 3Kg 넘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요즘에야.. 1Kg도 안되는 닭들이 대부분이라.. 그래도 1닭이 힘들기는 마찬가지지만요. -.-;
호모에티쿠스
IP 223.♡.202.43
02-29 2016-02-29 19:45:32 / 수정일: 2017-04-30 22:52:08
·
흔들바위님
예전에는 정말 한마리로 온가족이 다 먹었었죠..
w.ClienS
소고기무국
IP 39.♡.51.125
02-29 2016-02-29 19:37:16 / 수정일: 2017-04-30 22:52:08
·
교촌 2/3 정도 가능합니다 *
AbsolJu
IP 175.♡.183.51
02-29 2016-02-29 19:38:53 / 수정일: 2017-04-30 22:52:08
·
근데 교촌 작은거 당겨쓰는 점포때문에 가끔 본사에서 통짜패키지로 내는 맛의 경우 갑자기 1닭의 양이 확 늘어나서 못하게 되는 경우도 있다더라고요.
삭제 되었습니다.
SPIKE!!!
IP 50.♡.28.247
02-29 2016-02-29 19:50:54 / 수정일: 2017-04-30 22:52:08
·
제가 한창 때에는 피자는 패밀리 사이즈 치즈 크러스트 밑 바깥 다 깔린걸로 먹고도 스몰 하나는 더 먹었는데 통닭은 반 마리 이상 못 먹었습니다..

닭도 사실 크기가 다 달라서.. 보통 프라이드 치킨 집에서 쓰는 닭은 꽤 큰 녀석일 거에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