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건축이던, 우클릭이던, 뉴이재명이던, 김요한이던, 돼지던 뭐던지 다 좋은데, 검찰개혁/언론개혁은 마무리 지어주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뉴들이 집토끼 까면서도 검찰개혁에 대해, 이미 다 했는데 뭘 더하냐고 지롤합니다.
1년을 정부안 마련한다고 묵혀놓고, 국회에 던지고 할일 다했다고 김민석이 처럼 생까지 마세요.
그냥 검찰개혁,언론개혁 먼저하세요. 최소한 민주당원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재건축이던, 우클릭이던, 뉴이재명이던, 김요한이던, 돼지던 뭐던지 다 좋은데, 검찰개혁/언론개혁은 마무리 지어주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뉴들이 집토끼 까면서도 검찰개혁에 대해, 이미 다 했는데 뭘 더하냐고 지롤합니다.
1년을 정부안 마련한다고 묵혀놓고, 국회에 던지고 할일 다했다고 김민석이 처럼 생까지 마세요.
그냥 검찰개혁,언론개혁 먼저하세요. 최소한 민주당원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누굴 까려고 하는 게 아니라 본인이 전~~~혀 앞뒤가 안 맞는 말을 하는 게 자각이 안 돼요?ㅎㅎ
'문재인 얼굴에 침을 뱉는다'는 말을 여기서 보게될줄은 몰랐네요.
비유건 뭐건 참 놀랍습니다.
그럼 그분들이 돕지 않고 윤석열 지지했다는 얘긴가요?
심지어 최민희 의원이 매불쇼에 출연해서 고백한 내용도 있으니까 관심 있으면 찾아 보시고요.
알만한 사람이라.. 제가 알만한 사람 좀 알려주십시오.
님 말씀이 사실이라하더라도
이잼께서 그때 외면당한 것 때문에 지금 복수하고 있다는 건가요?
그러니 나는 지금 맘대로 욕해도 된다 라는 생각이시라는 거죠.
반대로 봐야죠.
지금 대통령을 흔드는 민주당 내의 세력이 누구겠습니까?
이재명 후보를 외면했던 그 때 그 사람들 아니겠어요?
선봉에 서 있는게 유시민이라면 더이상 숨길 생각도 없는 거고.
그러니까 대통령을 흔든 민주당 내에 그 세력이 누구냐구요.
유시민을 앞세워 정권 흔들기에 몰두하는 세력이 있다는 걸 자각하시라고요.
불과 얼마 전 까지 나 역시 겸공 애청자였고 문재인이나 유시민에게 유감은 있어도 적대감 따위는 없었지만
현정권을 흔드는 짓을 반복하는 행태는 거부합니다.
뭐든 이해되고 용서되는 5년을 보낸 문재인에겐 그리 관대했으면서 이재명에겐 집권 1년 만에 뭐 그리 내놓으라는 게 많답니까?
더러워서 진짜.
roxy님이 알고계시면 알려달라고 했을뿐인데요. 갔다 바치라고 안 했습니다.
유시민을 앞세운 그 세력이 있다라고 하셔서 누군지 알려달라고 했을 뿐인데
뭐가 더러우신지 모르겠네요.
그렇게 궁금하시면 최민희 의원 발언 찾아 보시라고요.
쓸데없는 트집잡지 마시고.
언론 개혁은 아이러닉하게 뉴미디어 때문에 힘들것 같습니다 원론 수준에서 유지될듯요
진보유튜브들 돈 받는다고 운 띄운 대단한 사람들 덕분에 이제 정부광고도 못 받고
크기 키울 기회도 날려버려서 너무 빡칩니다. 잘 했습니다 아주 잘 했어요.
보완수사권 하나만 해결하면 나라가 행복해질 것처럼 목숨걸던 분들이 힘은 안 실어주고
바라는 것만 많다 싶기도 합니다. 벌써 지지철회니 실망했니.
아..검찰개혁이 마무리되었군요.
정청래 의견에 동의하시는군요
이게 민생이랑 상관도 없고요
남은건 입법으로 해결하면 됩니다
주요 의제가 아니란 말입니다
민생에서 지금 제일 급한 게 뭔가요?
주요 의제도 아닌데 왜 총리실에서는 TF를 따로 구성했나요?
총리실에서검찰, 내란 말고 민생 관련한 TF를 또 구성한 게 있나요
동력얻어 다해야할 중요한때에
대통령까는 사람들이 문제네요
대통령께서 그걸 모른척 내버려 두는건 고치라고 하는 이야기 이구요
대통령이 지휘하는 것도 아닌데 대통령이 유시민한테 용역 이런소리로 갈라치기좀 그만하시죠 이럼 안되는거 잲아요?
다들 욕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