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제 심정이네요.
말해 뭐해....
무기력, 포기, 한탄
거의 모든 단어들 중에
놓아버리는 것과 관려된 단어는 다 생각 나는 거 같네영
분노가 있다면 아직 제게 열정이 있다는 뜻이겠죠.
뭐죠 이기분 분노가 없어졌어요.
얼마전까지 있었던 거 같은데..
김연우 택시 노래 가사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어디로 가야 하죠 아죠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요~
달리면.... 어디가 나오죠.. 빗속을~
대한민국 축구팀 수고하셧어요. 잘했어요. 당신들 탓 아니에요.
리더는 책임지고 물러나시길... 영원히 축구에 영향 끼치지 말고 조용히 사시길 바라요..
'세상에서 가장 슬픈 사람은 미움받는 사람이 아니라 잊혀진 사람이다..'
축구가 이렇게 잊혀지네요.
32강 진출해서 만에하나 운좋게 이기기라도 하면
갓명보,명장 소리 또 나옵니다.
빨리 귀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