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지역 균형 발전
표심때문에 그 동안 정치권에서 수도권 집중화만 했지
그 누구도 해내지 못한걸 해내려고 하고 있네요
지역 균형 발전이 되어야 인구가 분산되고 엄청나게 꼬인 부동산 문제가 조금이라도 풀리겠죠
부울경은 자동차와 해양도시
호남은 제2의 반도체 클라스터
충천도는 지금보다 훨씬 더 전문적인 완전한 자족 행정도시
강원 대구 경북은 음;;;; 추가로 뭔가 발표 하겠죠?
노무현의 못다이룬 꿈을 이렇게 이재명이 적극적으로 이루려고 하고 있네요
이재명 대통령이 잘되어서 역대 가장 인정받는 정부
신뢰받는 민주당이 되어 정권 연장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저희 알아서 먹고 삽니다
서문시장만 있으면 되는데
https://archive.md/Wpwlx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3914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8613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2617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7344CLIEN
https://www.clien.net/service/popup/userInfo/basic/gr7000CLIEN
민주 당대표 3자대결 김민석 정청래 송영길 순... 정청래 급락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4837?c=true#151820875CLIEN
인정할건 인정하시죠
처음부터 끝까지 이재명에 관한 글인데 회원한테 빈댓을 단다고요?ㅋㅋ 상식적인 상황인가요 이게?
적당히 하라고요? 제가 뭘 더했죠? 제가 뭐 글마다 빈댓글만 주야장천 달고다니기라도 했나요 도배를 하기라도 했나요.
이렇게 하나하나 대댓글 다는것도 썩 유쾌하진 않지만 가만히 보고만 있는게 더 불쾌해서 답니다. 당신께서 쓰신 댓글 좀 되돌아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