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도 32강 갈 수 없었어, 일본이 홍명보 감독이 있었다면.
우리에게 모리야스 감독이 있었으면 아마도 8강도 가능 했을거야.
모리야스 감독이 아닌 어느 감독이었더라도 32강은 가능했다고,
난 이렇게 생각한다.
내 생각에 동의합니까?
(말을 놓아야 전체 문장과 문맥이 맞고 맛이 나는데 ,, 규칙은 지켜야겠지요)
일본도 32강 갈 수 없었어, 일본이 홍명보 감독이 있었다면.
우리에게 모리야스 감독이 있었으면 아마도 8강도 가능 했을거야.
모리야스 감독이 아닌 어느 감독이었더라도 32강은 가능했다고,
난 이렇게 생각한다.
내 생각에 동의합니까?
(말을 놓아야 전체 문장과 문맥이 맞고 맛이 나는데 ,, 규칙은 지켜야겠지요)
무의미한 가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