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는 수년째 효과가 상당히 있네요.
무의식 중에 코를 골려다가
코골이 테이프때문에 코를 못골고 오히려 숨을 더 깊이 들이쉬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호흡량이 도리어 많아져서 그런지 다음날 상당히 상쾌하게 일어나게 돼요.
피곤한 날 코골이 테이프없이 자면
다음날 잔거같지 않고 오히려 더 피곤한데
코골이 테이프를 하고 자면 짧게자도 머리가 맑아져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는 수년째 효과가 상당히 있네요.
무의식 중에 코를 골려다가
코골이 테이프때문에 코를 못골고 오히려 숨을 더 깊이 들이쉬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호흡량이 도리어 많아져서 그런지 다음날 상당히 상쾌하게 일어나게 돼요.
피곤한 날 코골이 테이프없이 자면
다음날 잔거같지 않고 오히려 더 피곤한데
코골이 테이프를 하고 자면 짧게자도 머리가 맑아져있습니다.
이미 첨단기기 쓰고 계시면... 원시로 다시 돌아오일 이유가 없지 않겠습니까 ㄷㄷ
양압기 사용하면 글케 좋다는데 사실인가요?
양압기 사용하신다면 수면 무호흡이 있으실텐데,
그럼 요 방법은 오히려 위험하실수도 있어보입니다.
저는 제품은 따로 안쓰고
그냥 3M 마이크로포 테이프 대량으로 사서
인중부터 턱까지 일자로 붙이고 잡니다!
저도 의료용 종이 테이프로 하는데..
뗄때 좀 따갑긴하죠ㅠ
일반적인 하얀 반창고 적당한 길이로 떼어서 붙이면 효과가 있더군요.
참 저는 코골이는 효과 없는것 같더군요.
만성 비염에 효과가..
만성비염에도 효과라니ㅋㅋ
그런데 연관이 있을수도 있어보입니다..
입으로 숨을 쉬는게 비염에도 영향이 있다고 하잖아요?
오.. 이런 장치도 있군요? 이것도 입이 벌어지지 않게 하는 원리겠죠?
저도 3M 테이프 사용합니다. 종이테이프..
역시 3M 테이프가 가성비 젤 좋긴한거 같습니다.
반창고를 인중부터 턱까지 붙여서 입을 열지 못하게 하는거죠?
한번 해봐야겠네요.
맞습니다! 의료용 종이 테이프 하나사셔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