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날81님 임기시작부터 이재명정부 인사비하하고 대통령돌려까기 대통령국정방향 뒷바침해주려는 정치인 비난조롱한게 먼저죠 민주당 전직 대통령이 김문수지지선언한 낙엽이 만나고 트럼프상대로 힘든 싸움하러갈때 타당조국 만나 조국영화보고 그당 번호 손가락 포즈 사진 찍고 화기애애하고 임기사작한지 얼마안돼 본인도 부담스러워 안한 사면요청하고 지지자들이 폭팔할만 하네요
즐거운날81
IP 116.♡.102.9
00:12
2026-06-27 00:12:15
·
@몽땡구리07님 인정하시는군요. 지금 그 사건으로 이런 문전대통령 조롱 문화가 당연해야 한다는 생각이시네요. 먼저 했으니까 지금 이래도 된다. 조국도 검찰개혁의 희생자입니다. 검찰개혁하다가 멸문지화당했구요. 조국당도 다같은 근간이구요. 니편 내편 가르는게 맞는걸까요. 이재명 대통령도 민주당입니다. 지지하구요. 하지만 이재명만의 민주당 아닙니다.
몽땡구리07
IP 59.♡.201.118
00:19
2026-06-27 00:19:06
·
@즐거운날81님 지금 현직 대통령인 이잼 비난조롱은 없나요? 무려 빅스피커인 김어준이 운영하는 언론사커뮤에서 자행되고 있어요 뽐뿌 이런데가 아니고 청와대에 출입하는기자가 있는 어준이네서요 대통령에 대한 비난조에는 무감각 하면서 말로만 지지하면 누가 믿나요? 딴지류들만의 민주당도 아니에요
즐거운날81
IP 116.♡.102.9
00:26
2026-06-27 00:26:30
·
@몽땡구리07님 진짜 민주당 사람들은 조롱 안합니다. 지금의 상황을 위험하게 보고 있습니다. 김어준이 누구보다 이재명을 지지했는데 이런식으로 비난하시나요. 이게 갈라치기란겁니다.
@즐거운날81님 김어준이 지지했던거랑 지금 딴지상태랑 뭔상관인가요? 대통령에 대한 비난을 하고 있는 유시민 입장에 동의하시는듯한데 어디다 갈라치기를 갖다댑니까?
즐거운날81
IP 116.♡.102.9
00:41
2026-06-27 00:41:59
·
@몽땡구리07님 그게 비난입니까. 지지자로서 지금 상황에 대한 안타까움과 충언으로 보였습니다만. 무지성 찬양은 지양되어야 합니다.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저도 이재명 정부가 성공하길 바랍니다. 민주당의 숙명인 검찰개혁이 꼭 성공하기를 바라구요.
검찰개혁에 힘 모아주시길 바랍니다.
몽땡구리07
IP 59.♡.201.118
00:45
2026-06-27 00:45:13
·
@즐거운날81님 그동안 ABC 로 갈라치고 간첩드립치고 저번에 이재명대통령에 대해 권력욕이 얼마나강하며 라며 은근히 비꼬던 유시민 전적있는데 네 비난으로 보입니다 성공이니 뭐니 저한테 말하지마세요 저는 안믿으니깐요
즐거운날81
IP 116.♡.102.9
00:54
2026-06-27 00:54:49
·
@몽땡구리07님 2021년도에 유시민이 말한 내용입니다. 친문들의 행태도 경계한 사람입니다. 너무 한쪽에 치우쳐 계신거 같아 안타깝네요. 조금더 넓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조롱과 갈라치기는 지양되어야 합니다.
몽땡구리07
IP 59.♡.201.118
00:55
2026-06-27 00:55:39
·
@카라멜티님 어떤표현이요?
카라멜티
IP 218.♡.245.205
00:58
2026-06-27 00:58:39
·
@몽땡구리07님 수다맨 들어보세요~ 예의를 찾아볼수가 없어요
몽땡구리07
IP 59.♡.201.118
00:59
2026-06-27 00:59:52
·
@즐거운날81님 이게 무슨 친문들의 행태를 경계한거에요? 언론들이 그렇게 몰아간다고 언론을 비판하는건데요
몽땡구리07
IP 59.♡.201.118
01:04
2026-06-27 01:04:00
·
@카라멜티님 뭘 찾아봐요 왜 제가 내돈내고 내시간을 잡아먹어야하나요? 이재명대통령 측근이 공소취소 거래했다는 확인되지 않는 찌그러기뉴스를 내보낸 거기나 예의 지키라고 하세욪
카라멜티
IP 218.♡.245.205
01:05
2026-06-27 01:05:47
·
@몽땡구리07님 네~ 이동형에 대해 잘 모르시는군요. 알겠습니다. 저는 또 잘 아시는줄 알았어요. 유시민만 잘 아시나봐요.???
몽땡구리07
IP 59.♡.201.118
01:07
2026-06-27 01:07:03
·
@카라멜티님 이동형도 알고 유시민도 알아요
카라멜티
IP 218.♡.245.205
01:11
2026-06-27 01:11:26
·
@몽땡구리07님 진짜 예의없는 것은 이동형이죠. 네. 저 돈 주고 다 들은 사람 접니다. 네.. 이동형은 예의가 없어요. 압도적으로…
몽땡구리07
IP 59.♡.201.118
01:19
2026-06-27 01:19:51
·
@카라멜티님 이동형 말투가 싸가지없는거 알고있어요 왜 본인돈내고 스트레스 받나요? 그래도 확인되지 않는 찌그러기 썰 푸는 인간 출연시켜서 이재명정부 흔들어재끼는 어준이보단 싸가지 이동형이 좀 더 낮네요
카라멜티
IP 218.♡.245.205
01:23
2026-06-27 01:23:34
·
@몽땡구리07님 이동형 좋아했었어요. 안맞는 부분이 있었지만 큰 틀인에서 필요한 인재라고 생각했구요. 뉴스공장에 나오는 사람들이 몇명이라고 생각하시는 거예요.? 그런식이면 이동형은 자유로울수 있을것 같아요.? 말도 안되는 것으로 공격하지 말고 그래서 내부로 총부리를 겨눈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시면 뭐 그거를 그러세요..
몽땡구리07
IP 59.♡.201.118
02:30
2026-06-27 02:30:41
·
@카라멜티님 네 저는 현정부를 적극 지지해주는 이동형이 조금 더 낮다 생각합니다 말도 안되는 공격은 이쪽에서 봐도 마찬가지에요 내부에 총부리를 겨누는게 누군데요
제이Smith
IP 61.♡.242.62
06-26
2026-06-26 23:47:57
·
저도 전투력 절고 있습니다. 진짜 코어지지층이 뭔지 보여주고자 합니다. 그 어느 누구도 이재명 대통령 만큼 절실한 사람을 본적이 없습니다.
카라멜티
IP 218.♡.245.205
06-26
2026-06-26 23:56:56
·
@제이Smith님 그러니까요, 저도 이재명 대통령님 지지한다니까요. 그런 사람들을 저쪽이라고 표현하며 모멸감 주며 적으로 돌린 그 쪽 사람들에게 제발 그만하라고좀 해주세요. 저도 절실합니다. 당장 분열하면 다음 대통령 넘어가면 가장 고생하실것이 뻔한걸요.
잼미나이
IP 118.♡.157.202
06-26
2026-06-26 23:48:04
·
정청래 화이팅 ㅋㅋ 아마 다음 국회엔 정청래는 없을거예요. 아..아마 겸공도 망할걸요?? 누가 보겠어요. 영향력도 없는데... 국회의원들도 출연 안할겁니다. 내기할까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어디한번 두고봅시다
저는 민주당 이재명대통령을 지키겠습니다
그럼 유시민의 민주당이에요?
정청래의 민주당인가요?
예의없이 정부로 총부리를거두고 민주정부를 흔드는것들로부터 민쥐당과 이재명정부를 지킬겁니다
재건축이라는 이상한프레임으로 정부를 흔드는걸 원하지 않습니다
왜요?? 님도 썼잖아요
저한테 이러지마시고 님 스스로에게 따지세요
임기시작부터 이재명정부 인사비하하고 대통령돌려까기 대통령국정방향 뒷바침해주려는 정치인 비난조롱한게 먼저죠
민주당 전직 대통령이 김문수지지선언한 낙엽이 만나고 트럼프상대로 힘든 싸움하러갈때
타당조국 만나 조국영화보고 그당 번호 손가락 포즈 사진 찍고 화기애애하고 임기사작한지 얼마안돼 본인도 부담스러워 안한 사면요청하고 지지자들이 폭팔할만 하네요
조국도 검찰개혁의 희생자입니다. 검찰개혁하다가 멸문지화당했구요. 조국당도 다같은 근간이구요.
니편 내편 가르는게 맞는걸까요.
이재명 대통령도 민주당입니다. 지지하구요. 하지만 이재명만의 민주당 아닙니다.
지금 현직 대통령인 이잼 비난조롱은 없나요?
무려 빅스피커인 김어준이 운영하는 언론사커뮤에서 자행되고 있어요
뽐뿌 이런데가 아니고 청와대에 출입하는기자가 있는 어준이네서요
대통령에 대한 비난조에는 무감각 하면서 말로만 지지하면 누가 믿나요?
딴지류들만의 민주당도 아니에요
김어준이 지지했던거랑 지금 딴지상태랑 뭔상관인가요?
대통령에 대한 비난을 하고 있는 유시민 입장에 동의하시는듯한데 어디다 갈라치기를 갖다댑니까?
무지성 찬양은 지양되어야 합니다.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저도 이재명 정부가 성공하길 바랍니다.
민주당의 숙명인 검찰개혁이 꼭 성공하기를 바라구요.
검찰개혁에 힘 모아주시길 바랍니다.
그동안 ABC 로 갈라치고 간첩드립치고 저번에 이재명대통령에 대해 권력욕이 얼마나강하며 라며 은근히 비꼬던 유시민 전적있는데
네 비난으로 보입니다
성공이니 뭐니 저한테 말하지마세요
저는 안믿으니깐요
너무 한쪽에 치우쳐 계신거 같아 안타깝네요. 조금더 넓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조롱과 갈라치기는 지양되어야 합니다.
어떤표현이요?
이게 무슨 친문들의 행태를 경계한거에요?
언론들이 그렇게 몰아간다고 언론을 비판하는건데요
뭘 찾아봐요 왜 제가 내돈내고 내시간을 잡아먹어야하나요?
이재명대통령 측근이 공소취소 거래했다는 확인되지 않는 찌그러기뉴스를 내보낸 거기나 예의 지키라고 하세욪
이동형도 알고 유시민도 알아요
없어요. 압도적으로…
이동형 말투가 싸가지없는거 알고있어요
왜 본인돈내고 스트레스 받나요?
그래도 확인되지 않는 찌그러기 썰 푸는 인간 출연시켜서 이재명정부 흔들어재끼는 어준이보단 싸가지 이동형이 좀 더 낮네요
좋아했었어요. 안맞는 부분이 있었지만 큰 틀인에서 필요한 인재라고 생각했구요. 뉴스공장에 나오는 사람들이 몇명이라고 생각하시는 거예요.? 그런식이면 이동형은 자유로울수 있을것 같아요.? 말도 안되는 것으로 공격하지 말고 그래서 내부로 총부리를 겨눈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시면 뭐 그거를 그러세요..
네 저는 현정부를 적극 지지해주는 이동형이 조금 더 낮다 생각합니다
말도 안되는 공격은 이쪽에서 봐도 마찬가지에요 내부에 총부리를 겨누는게 누군데요
아마 다음 국회엔 정청래는 없을거예요. 아..아마 겸공도 망할걸요?? 누가 보겠어요. 영향력도 없는데...
국회의원들도 출연 안할겁니다. 내기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