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 M5 Pro 14인치 48G 주문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게시판에 가격 인상 얘기가 돌아서 그런가보다 하고 말았는데.
애공에 다시 들어가서 보니 같은 옵션으로 1,150,000원이 인상됐네요. 와. 미쳤네요....
팀 쿡 예측이 완전히 빗나가서 지금 구입하는 소비자는 완전 손해 보고 사는 거겠네요.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구입 못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애플에 고스란히 영업 손해로 갈 거 같은데.
지금 중동 전쟁이 마무리돼도 복구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그럼 환율은 계속 올라가고 AI 때문에 칩 인플레이션까지 얹어서 어떻게 버틸지가 관건일 거 같네요.
예전에 관련 글을 올리긴 했는데. 이건 너무 심하네요.
스스디 1T 추가에 80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