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여간 고대 패거리들 끼어서 제대로 되는 일이 없어요. 사회생활 하면서도 온갖 협잡질에 일본놈 앞잡이 같은 짓거리는 고대 패거리들이 도맡아 하는 듯 합니다. 그 꼬라지를 축협에서 또 보네요. 양아치들이 고대를 졸업하는건지 고대만 나오면 양아치가 되는건지 ㅉㅉㅉ
국민의세금이 들어갔기때문에 채용비리건으로 고소해서 이임생 홍명보 정몽규 등을 기소하기를 바랍니다
"이미 32강이 목표라고 말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