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이강인 손흥민이 압도적이라
이 둘만 막으면 된다는걸 2경기 보면서 확실히 안거 같아요
근데 둘다 막으려면
한사람당 2ㅡ3명 붙이면 다른곳에 공간생겨서
위험할뻔 했는데...
전반에 손흥민이 빠졌네????요????
이러면 이강인만 막으면 되고.....(앗싸)
아무리 날고 기는 이강인이라도
2~3명이 집중마크하면
할수 있는게 없죠....
이런상황에서 우리나라는
자 이제 남아공 애들 지쳤을테니 손흥민 투입!!!
했지만....
오히려(?)
같이 뛰어줘야할 이강인이
전반에 집중마크 당하고 + 혼자서 다하려다보니 지쳐버렸고
남아공 선수들의 체력은 생각보다 좋아서
우리가 말려버렸네요....
그냥 홍명보가 아무것도 안하고 진거죠
상대가 올라오면 어제꼴 나는거고요, 같이 내려 앉거나 중립적이면 체코전처럼 되는거죠. 내려 앉아서 카운터 노릴거면 쳐맞을 체력이 되어야 하는데 그냥 쳐맞기만 하니....이기는게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