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제가 싸질러왔던 글이 똥글이라는걸 이제 자각했습니다. 저는 본선가면 완성될 전술이 있다고 생각해 왔었으나 그런것은 없었습니다. 책임지고 앞으로 축구관련해서 입 뻥긋도 안할 생각입니다. 축구를 안 볼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답답해서 내가 풋볼매니저 한다.
모든 사람이 이상하고 잘못되었다고 하면 한번쯤 생각을 바꿔봐야죠.
박펠레도 인생의 절반을 축구계에서 살았는데요
어이가 없네요
님의 생각, 시각이 옳을수도 틀릴수도있어요 다만 사람은 감정의 동물이라 홍명보가 미운데 작은성공 또는 작은장점을 이야기한 자체가 맘 안들었나 봅니다.
여기 5년즘 전만해도 90퍼센트이상 윤석렬지지자 집단이었습니다.
그때 누군가 윤석렬 욕했음 빈뎃글 달리고 좌표찍혀서 다음글 쓰면 알바왔다고 욕먹고 빈뎃 달렸을겁니다.
부디 상처입지마시고 종종 글 올려주세요
다른시각도 항상필요합니다.
용기갖고 상처 덜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