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은 까도 되지만
친문즉 정청래나 조국까면 메모드립치면서 빈댓글 다는 세력들
우리는 그들을 작세로 부릅니다
누구말을 빌리자면 자기들을 까면 민주당에 투입된 간첩작세들이라고도 하죠
대통령이 힘들때 가장먼저 까는세력들을 B라고 유시민이 강도높게 비판했으니
적어도 유시민은 대통령을 안까야 자기말의 진실성이 담보가 될텐데
과연 그럴까요?
그가 여지껏 입으로 말한 그 수많은 드립을 보면 예측가능하죠
지금 대통령이 가장위기인데
여기서 공격한다면 역시 유시민말은 거의 틀리다는걸 보여주는 방증입니다
검찰개혁에 대한 소극적인 흐름이 전통 지지층의 기대를 좌절시키며 대통령 지지까지 꺾인 면이 분명 있어서, 검찰개혁을 적극 추진하면 외박중인 집토끼 되돌아오며 지지율 회복할 수 있어요.
그래서 무슨 내용으로 성토하느냐가 관건인 거죠. 검찰개혁 하는 길이 지지자 마음을 되돌려 정권을 지키는 길이라고 말한다면 그게 대통령 걱정이지 헐뜯기겠습니까.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196719CLIEN
유시민씨 나와서 대통령 까지 까진 않겠죠? 하는 걱정에 쓴 글이네요
대통령에게 먼저 등을 돌릴사람은 B라 하고 유시민씨는 A라 했는데
지금 욕을하면 지난번 이야기가 앞뒤가 맞지 않는다 이런 내용이네요
지금 송영길처럼 친노, 친문, 친명으로 진영을 옮겨가는 배신을 이야기 하죠.
기 네요
사람들을 바보로 보시는듯요
배후에는 대통령이 있고 대통령이 자의식 과잉이라 했다는군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9976?c=true#151764305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7911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196719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9201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6870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197430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3667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4218CLIEN
아니 근데, 이재명 대통령은 욕 먹으면 안 되나요? 뭔가 좀 아닌 거 같다 싶을 때는 지적도 하고 아닌 거 같다라고 얘기 해줘야되는 거 아닌가요???
스무살에 군사독재와도 목숨걸고 싸웠는데 뭐가 두려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