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완수사권 폐지 의견이라면, 당장 지금이라도 민주당에 개혁안 보냈겠죠. 지금 이 순간까지도 안보내고 있으면서, 자기는 보완수사권 폐지입장이라고 말하면, 당원들은 아 그렇구나. 합니까?
할 마음 없고 시간 질질 끌고 있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