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51221181006971
조세호씨 무슨 일 난줄알고 놀라서 클릭했는데..
이건 좀 심한거 아닌가요?
언론윤리위원회같은곳에 신고해야할지
클릭해서 들어가면 도라이버라는 예능 제목 나오지만 들어가기 전엔 그 부분이 잘려서 예능 얘긴지 몰랐습니다.
https://v.daum.net/v/20251221181006971
조세호씨 무슨 일 난줄알고 놀라서 클릭했는데..
이건 좀 심한거 아닌가요?
언론윤리위원회같은곳에 신고해야할지
클릭해서 들어가면 도라이버라는 예능 제목 나오지만 들어가기 전엔 그 부분이 잘려서 예능 얘긴지 몰랐습니다.
님이 아래와 같이 쓰는건 괜찮나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098586CLIEN
제가 이이경 극단적 선택한것처럼 오인하게 글 썼나요?
근거가 명확하지 않았다는 부분에서는 거의 비슷한 맥락이라고는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