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커피 나왔을 때 닉네임으로 불러줍니다.
제 닉네임은 라떼주문손님'입니다.
"라떼주문 손님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라고 말한다면 꽤 재미있겠죠?
그런데 아메리카노를 시키면 파트너들은
"라떼주문 손님 커피나왔습니다."
라고 불러주더군요. 아놔.....
영악한 사람들 같으니라고..ㅠ.ㅜ
우리 클리앙 아재분들은 재미있는 닉네임 가지고 계신거 있나요?
공유해봐요.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커피 나왔을 때 닉네임으로 불러줍니다.
제 닉네임은 라떼주문손님'입니다.
"라떼주문 손님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라고 말한다면 꽤 재미있겠죠?
그런데 아메리카노를 시키면 파트너들은
"라떼주문 손님 커피나왔습니다."
라고 불러주더군요. 아놔.....
영악한 사람들 같으니라고..ㅠ.ㅜ
우리 클리앙 아재분들은 재미있는 닉네임 가지고 계신거 있나요?
공유해봐요. ^^
※ '난독과 키보드 배설의 시대' 우리가 명심해야 할 점. 인터넷에서 댓글을 달때는 1. 최소한 상대방 글의 진의를 파악하고자 노력해야 하며 2. 내가 지금 달 댓글을 그 사람의 면전에서 똑같이 말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고 3. 내가 달 댓글이 이 세상을 조금이라도 더럽히는건 아닌지 고민해봐야 한다. 결론은 한마디로 인터넷에 X 싸지 말자.
순간 매장에 있던 분들 다 빵... !!!
샤넬님 커피 나왔습니다~ 하는데 남자가 등장..
커피 나올때마다 사람들 다 쳐다볼듯
물론 실망은 덤으로
글자 수 제한 걸리려나요?
그럼 '김정은 위원장'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