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 아시아경제
29일 대통령 주재 보고회에
두산·에이로봇 등 CEO 참석
같은날 지역균형발전 회의도
이재명 정부가 반도체와 인공지능(AI)에 이어 로봇 산업 육성에 속도를 낸다. 오는 29일 주요 로봇 기업 관계자들을 한자리에 불러 정책 성과와 향후 전략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로봇 분야를 차세대 국가 전략산업으로 키우는 데 힘을 실을 예정이다.
[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 아시아경제
29일 대통령 주재 보고회에
두산·에이로봇 등 CEO 참석
같은날 지역균형발전 회의도
이재명 정부가 반도체와 인공지능(AI)에 이어 로봇 산업 육성에 속도를 낸다. 오는 29일 주요 로봇 기업 관계자들을 한자리에 불러 정책 성과와 향후 전략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로봇 분야를 차세대 국가 전략산업으로 키우는 데 힘을 실을 예정이다.
기업들 다 망해갑니다
그리고 KIAT 처럼 아무것도 모르는 비전문기관말고, 전문가 말좀 들읍시다
참 구태의연합니다.
새정부 초기에는 눈치를 좀 봤던건지, 부끄러웠던건지 이렇지는 않았어요.
G20/B20 해외 나갈 때 정부 역할 빛나는 아이템 가져오라는 말은 안했어요.
이제는 뭐만 하면 수시로 기업인들 불러다가 스피커 세우고 사진 찍고, 미리 준비한 장관님 말씀 보도자료 내놓고(행사 시작도 전에) 변하지를 않네요.
기자도 청와대 보기 좋으라고 제목을 저렇게 뽑았을까요.
여러가지로 많은 문제를 보여주는 기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