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을 주로 듣는 편인데 왜때문에 Instrumental 을 그토록 들려주고 왜때문에 뻔히 원곡이 있는데도 굳!이! Japanese ver 을 들려주는 걸까요 제가 뭘 잘못했을까요ㅠㅠㅠ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iphonien/16460964CLIEN
전통입니다.. ㅠㅠㅠ